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유은 Mar 15. 2022

Family

Are parents the best teachers?

출처: pixabay


Some people say that parents are the best teachers. To what extent do you aree or disagree with this opinion.


오늘의 주제는 가족이다.

참고로 예전에 구매한 줄리정's 불법 IELTS VOCA  스타 아이엘츠 실전 Writing 책을 교재로 삼아 나의 하루 영어 공부를 해 보려 한다.

완성도 있는 글을 쓸 수 있는 실력은 못 되므로, 가능한 내 생각을 직접 표현해 보는 것을 목표로! (나중에 보고 잘못된 부분을 찾아 웃을 수 있기를 바라며...) 그야말로, 일단 시작한다.


위의 topic은 아이엘츠 writing 문제 중 하나인데,  '부모가 가장 좋은 교사인가'라는 주제로 오늘의 과제를 해보려 한다.

 

[Witing 001]

Some people say that parents are the best teachers. To what extent do you aree or disagree with this opinion.


I agree that parents are the best teacher of their children.

That’s right in the sense of that mostly all humans know moral value and when they become a parents, they can teach their children to be moral.

Unfortunately,  there are so may cases that some parents don't know moral value in the world.


아주 짧은 글이었는데, 꽤 오래 걸렸다.

하루 10문장 도전하려 했으나 계획을 수정한다. 3문장 이상만 하자! ㅎㅎㅎ

틀린 문법이나 어휘, 오타 등등이 있을 수 있겠지만, 영어로 글쓰기도 결국은 질문에 대한 나의 생각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리고 이 질문은 한국어로 답한다고 해도 쉽지 않을 것 같다. 나중에 한국어로 내 생각을 속시원히 한번 써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오늘은 여기까지.

 

나의 하루 영어 공부_끝.


매거진의 이전글 나의 하루 영어 공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