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4
명
닫기
팔로워
34
명
말인 이세린
도쿄 거주 13년 차, 무늬만 직장인. 멀쩡히 다니던 회사를 때려치우고 지금은 신주쿠 동네 당구장에서 꽃으로 활약중. 이 곳에서 사람과 사랑을 통해 배우고 느낀 것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육봉거사월하득도
육봉거사월하득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나호명
나호명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안녕
저를 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갈 힘을 얻고자 일상에서의 감정과 생각을 글로 정리합니다.
팔로우
김상연
김상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원
정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청량 김창성
청량 김창성 시인,작가입니다, 글을 읽으시는 분들께 잔잔한 울림을 드리고 싶습니다, 시 뿐 아니라 다른 글도 계속 쓰는 작가가 되겠습니다.
팔로우
조익형
조익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승환
공직자로 30년 과학수사( DNA수사 ) 외길 인생을 마치고 이제 글을 쓰고 싶어진 사람입니다 블로그 https://blog.naver.com/lshdna2
팔로우
상래홍
상래홍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서수정
서수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조현주
조현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책쓰기코칭랩 카이로스
책쓰기코치. 윤문. 대필. 26권 집필. 132권 코칭! 온라인 양질 코칭. 첫 수업 무료. 코칭문의 (구글폼) https://lrl.kr/nZZo
팔로우
노인영
미술과 과학사를 중심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인문학 지식을 버무려 이 다음에 아이들이 읽을 내 일기처럼 글을 올립니다. 여러분의 영혼에도 작은 울림이 있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최송목
글쓰고 그림 그리면서, 존재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10년차 전업 작가입니다.
팔로우
손별희
손바닥 손금에 별이 있다 그래서 필명을 손별희로 지었다 52살 정도에는 책을 두권정도 낸 작가이고 싶었는데 난 여전히 게으른 작가지망생이다 더늦기전에 달려보려고 한다.
팔로우
박은희
박은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un
su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