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이하
시인, 소설가, 지역 스토리텔러. 대기업 생활 3년, 프리랜서 생활 10년을 끝으로 조기 은퇴를 선언하고, 아내랑 아이랑 평생 살아온 서울을 떠나 이곳저곳에서 살아보고 있다.
팔로우
김혜정
로맨스 소설 작가입니다. 인테리어 20년 경력을 토대로 산촌에 내 집을 짓기 시작하며 그 모든 과정을 올렸습니다. 이제 좋아하는 것들, 미뤄두었던 것들을 하며 글을 쓰려고합니다.
팔로우
GWT
텃밭 세고랑을 취미로 가꾸던 엄마입니다. 셋째 출산과 함께 어린 삼남매를 독박육아로 키워가는 엄마가 되었습니다. 쉴틈없는 일상 속에서 발견하는 육아의 희노애락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Jayne
안녕하세요 제인입니다. 건축가인 남편, 고양이 꽁띠, 마고와 함께 작은 집 세로로에 살고 있습니다. 본업은 와인 강사, 와인 유튜버, 와인 심사위원입니다.
팔로우
두부새
가을이 좋은 배부른 두부새
팔로우
김정관
단독주택 설계에 매진하고 있는 건축사이며 집다운 집이 얼마나 소중한가를 글로 써서 대중에게 알리고 있는 수필가입니다.
팔로우
이작가야
꽤 오랜시간 서있었다. 달렸다. 이제 편히 앉고 싶다. 서서 쏟았던 열정을 글쓰는데 쏟고싶다. 어느새 미소 짓게되는, 웃게되는, 따뜻해지는, 비타민이되는 공감글을 쓰고 싶다.
팔로우
허몽
경험 기반 라이프
팔로우
JJ teacher
서울에서 제주도로 이주한 초등교사였는데, 서울의 예중에 입학한 딸을 따라 다시 서울로 온 그냥 딸바부팅이! 독서와 글쓰기를 좋아하고, 매일이 여행인 행복한 삶을 꿈꾸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아치
작가&편집자&글쓰기 강사&생활인. 건축가 남편과 양평 문호리에 집을 지어 세 식구가 살고 있습니다. <마당 있는 집에서 잘 살고 있습니다>, <난생처음 운전>을 썼습니다.
팔로우
쟁이
산과 들을 마냥 걷는 게 좋다. 산과 들에 자라는 나무들을 좋아한다. 느긋하게 여행을 하며 사람들을 만나고 글을 쓰려 한다. 내 주변의 소소한 일상들과 함께!
팔로우
피용
세상에 쏘아올리는 작은 글
팔로우
새침이와 호돌이네
은퇴 후 귀촌하여 작은 텃밭과 과수원을 가꾸고, 취미인 목공작업을 하며 자유롭게 제2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여유수집가
여유를 수집하고 다정을 이야기합니다. 느슨해도 괜찮다는 걸 함께 나눕니다.
팔로우
요리하고꿈꾸고 경애
꿈을 따라가며 소소한 실천의 삶을 살다 보니 '나는 행복한 사람' 입니다.
팔로우
화이트
"인생이 이렇게 재밌는 거였어?" ☞ 직장에 다니다 암을 겪고, 은퇴한 뒤 전원 주택을 지어 두 집 살림을 꾸리는 중입니다.
팔로우
삼간일목
세칸의 집(三間)에 나무 한 그루(一木) 벗삼아 소박한 가운데 풍성하게 존재할 수 있는 건축을 그립니다.
팔로우
제주 아빠
아빠 육아휴직자 제주살이 이야기, 행복한 부부의 사랑 이야기, 행복전도사의 나를 깨닫고 행복하게 사는 이야기, 전원주택에서의 삶을 전해드립니다. 목표는 브런치 공식 애처가 입니다.
팔로우
Lara 유현정
숲으로 들어가는 나이, '인생 숲 제주'에서 평화를 찾은 여행자입니다. 일상 예술가로서 제주에서 만난 자연과 사람, 예술 이야기 한번 들어보실래요?
팔로우
공간제작소
국내 최대 규모의 슈퍼팩토리에서 자동화 로봇을 활용하여 모듈러 목조주택을 시공합니다. 건축문의 : 031-351-0910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