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941
명
닫기
팔로워
4,941
명
박현수 일본 전문 서브컬처 통역사
애니메이션이라는 창(窓)으로 세상과 비즈니스를 봅니다.
팔로우
효쏴
효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황태식
황태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Refit and Repeat
AI 이후의 시대에 일, 수입, 퇴사와 은퇴를 다시 생각합니다. 레이오프가 일상이 된 지금, 불안은 나약함이 아니라 질문이 많아졌다는 신호라고 믿습니다.
팔로우
생각나는
생각나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삐약이
시각장애인이지만 언제나 노력하고 싶은 삐약이입니다. 모든 것에 호기심이 많아 작가 이름을 삐약이로 정했습니다. 늘 밝고, 긍정적이고, 당찬 삐약이로 하루하루를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김재현
김재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유선민
유선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꿈꾸는 바람처럼
최근 5년간 근무했던 편의점을 폐업하고 막막한 요즘, 브런치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의 꿈은 자유롭게 혼자 일하는 삶이며, 성장하는 모습을 브런치에 기록으로 남기고 싶어요.
팔로우
힐링키친 이스타 Estar 효경
네 아이의 엄마이자 전직 간호사, 그리고 음식을 통한 치유를 실천합니다. 남편의 건선과 둘째 아이의 아토피 완치, 2025년 나의 두드러기 치유 여정의 길을 걷는 중입니다.
팔로우
SH박철연
SH박철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소연
김소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미작
아직 만신창이입니다.그래도 아주 가끔, 가끔,내 시간들 중 에서 뜨거울 때가 있고 싶습니다. 뜨거울 때 꽃이 피니까요. 또 다른 세상에서요.
팔로우
김용순
김용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현재
샌프란시스코에서 설계하는 건축가이자 브런치 작가. 실리콘밸리의 마이너리티. 길을 잃지 않는 도시를 꿈꿉니다
팔로우
남기범
남기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신민주
O에서 1을 만드는 HR기획자이자 인싸담당자입니다. 일상생활, 책, 기사를 통해 얻은 다양한 HR인사이트를 저만의 방식으로 해석하고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팔로우
온리원
구름 한 점 없이 맑은 하늘과 나만의 시간을 좋아하는 지방직 공무원 팀장, 삼 남매 워킹맘입니다.
팔로우
Hanna Seo
Hanna Seo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