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공룡 Jul 14. 2019

#103. 도시가스

< 윤공룡 그림일기 >



샤워를 마치고 나왔는데,

갑자기 방 안에 이상한 냄새가 났어요.


밖에서 나는 냄새라고 생각했고, 킁킁 대며 근원지가 어딘지 살펴보니...


맙소사.


제 방 다용도실에서 나는 냄새였어요.

다용도실 문을 열어보니, 음식물 냄새인지 양파 냄새인지 양파 썩은 냄새 같은 이상한 냄새가 났죠.


바로 검색을 해보니 저와 같은 상황을 겪은 사람들이 꽤 있더라고요.

집주인 아저씨께 전화를 드리고 도시가스가 누출된 것 같다고 말씀드렸어요.


다음날 오전 가스 검침원분이 나오셔서 검사를 해주셨는데,

도시가스 누출은 아니고 가스 배기관이 문제라고 하네요.

바람이 많이 불거나 배기관에 흠집이 있으면 안으로 냄새가 들어올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적은 처음이라서 당황스러웠지만, 도시가스 누출은 아니니 걱정 말라고 하네요.

(누출은 가스를 사용하던, 사용하지 않던 냄새가 난다고 합니다.)


그래도 자꾸 냄새가 또 날까 봐 신경 쓰여요.

글을 쓰는 이 순간도 불안하네요.






매거진의 이전글 #102. 책을 읽다 보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