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7
명
닫기
팔로워
27
명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Milly
Milly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mimi
mimi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문득
문득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주황이
주황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은수기
은수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푸르미
푸르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순정
집도 잃고 결혼도 잃은 직장인이 (안 친한) 회사 과장님과 주7일 여행을 하게 된 대환장 로드무비. 불안과 해방, 정착하지 않을 자유를 느끼고 숨을 쉬는 날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메리다
일상 속 느끼는 감정들을 소재로 글을 쓰는걸 좋아해요
팔로우
KimJungsook
KimJungsook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송면규 칼럼니스트
"언제까지 읽기만 할건가? 이제 읽는 건 멈추고 담고 있는 걸 토해내시오" 지인의 일갈 생각하면서 그동안 읽은 3,000 여권의 책들을 발판삼아 '살며 생각하며' 끄적입니다.
팔로우
힐비게이터 HEALing naVIGATOR
낯선 땅에서 다정한 풍경을 줍고, 소소한 행복을 모읍니다. 그 과정에서 얻은 마음의 온기를 글로 나누는 힐링 내비게이터 '힐비'입니다.
팔로우
작가 조바르
인문학을 일상에 쉽게 적용하는 법을 연구합니다. 인문학과 현실을 접목한 소설 창작에 빠져 있습니다. 글쓰기로 널리 사람들을 이롭게 하고자 노력합니다.
팔로우
향기로운 민정
향기로운 글향이 묻어나는 브런치 입니당
팔로우
차뚱
차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시인 화가 김낙필
필명 "자작나무숲" / 2002년 한맥ᆞ문예사조 등단 / (개인시집)마법에 걸린 오후/나의 감옥 출간 / 2016년 경기문학상 수상 / (현)인물화 &여행드로잉 강사
팔로우
김혜진
안녕하세요! 연애가 필요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글을 씁니다. 듣고 읽고 사색하는 모든 것들을 글로 담고 있습니다.
팔로우
루시드림
나의 지금과 과거에 대해. 그리고 다가올 계절들을 잘 보내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서무아
책읽기와 글쓰기를 좋아하는 저의 정체성을 즐기고 있습니다. 자극과 격려를 얻어 천천히, 꾸준히 이 길을 가려 합니다. 사랑하는 도반 작가님들과 함께.
팔로우
베드로
겪은일을 꾸준히 기록하며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는 에세이스트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