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715
명
닫기
팔로워
715
명
박여범
시인 문학박사 문학평론가 충북 옥천 청산
팔로우
문예반장
듣고 보고 읽고 정리하고, 가끔 씁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세상밖으로나간똥수
안녕하세요. 세상 밖으로 한 걸음 내딛은 초보작가 똥수 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통해 감점을 나누고 사랑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공간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이수민
20대부터 요가를 하며 대구에서 살아오다 40대가 되어 서울에서 두 아들을 키우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함문평
2023년 단편소설집 <백서> 발행 2021년 현대시선 57호 <부적>당선 <스토리문학 소설모임>동인 E-mail : mpham3727@naver.com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하안
20대 직장인 불안한 청춘의 이야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불안함이 발목잡을 때 함께 나아갈 사람들과 여행 떠나렵니다.
팔로우
멧별
생계형 인간. 사바세계에서 쓰는 이름이 한자로 산과 별을 뜻하는 말이라, 작문정토에서는 멧새, 멧돼지처럼 '멧별'로 불리려 합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미야
세계제일소통작가의꿈 제가 삶 속에서 경험한 것, 삶의 철학 깨달은 것들을 공감하고 나누고 싶습니다. 인생의 궤도를 바꾸어 길냥이를 키우며, 에세이를 쓰던 중 망막수술을하게되었습니다
팔로우
아르미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는 글
팔로우
yurikim
길 잃은 30대 디자이너의 방황기
팔로우
서시인
글쓰기와 인연을 맺었습니다. 몇 권의 시집을 출간한 적이 있습니다. 그저 평범하게 사람의 길을 걷고 있어요. 책과 여행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동남아 사랑꾼
동남아 사랑꾼 브런치입니다. 은퇴한 이후 지금도 동남아에 대한 열정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세심한 관찰과 따뜻한 시선으로 소소한 일상을 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lululala
20년 현실 직장인입니다. 우리 시대를 살아가는 평범한 직장인들의 삶을 그리고, 흘러가지만 남아있는 것들과 흔들려도 잃지 말아야 할 것들을 담고 싶습니다.
팔로우
최준형
'무용한 인간론', '직무의 종말' '장병 자기계발 완벽 가이드', '언택트 채용, AI 취업 전략' 작가다. 생성형 AI로 HR, 실무, 취업 을 교육하고 있다.
팔로우
twelve celsius
런던정경대에서 인사조직학 석사를 졸업하고 인사쪽 일을 하고있다. 우리나라에 좋은 경영 리더들이 많아져서, 행복한 직원들이 더 많아지고, 사회도 밝아지는 꿈을 꾼다.
팔로우
곽동호
곽동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