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4
명
닫기
팔로워
14
명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Toki working in Paris
🇫🇷 Toki working in Paris, 파리사는 직장인 Expat in Paris / 프랑스 유학 후 파리 취업 / 전략·컨설팅, 데이터 / 연애중
팔로우
일상온도
일상과 청소년 상담, 성장을 주제로 매일 에세이를 작성하는 작가. 삶의 이야기를 나누고, 청소년과 청년들의 소통을 중요시합니다.
팔로우
수수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THE AZURE POET
THE AZURE POET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채수아
[사람을 사랑하는 일] 출간. 전직 초등교사 네이미스트 동시로 등단 결국은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유레카
과학을 쉽게 풀어내는 커뮤니케이터 유레카입니다. 일상과 연결된 과학 이야기를 함께 나눕니다.
팔로우
김귀자
브런치 작가, 듣기만 해도 설레는 이름이다. 매일 설레는 마음으로 글을 쓰고 싶다. 한 줄이라도 좋다. 읽어 주는 분의 삶에 감동이 되었으면 좋겠다.
팔로우
준마이
삶과 생존 사이에서 고민하고 방황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송윤환
글로벌 경제/경영 이슈와 일상의 소소한 감정들에 대한 글을 씁니다. 운동을 즐기고, 맛집을 좋아하는 재기 발랄한 활동가(ENFP) 입니다.
팔로우
싸비
SF만화를 그리기 위해 글과 그림을 배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최다함
사랑 때문에 조울증에 걸렸고, 사랑 때문에 조울증을 극복했고, 사랑 에세이를 쓴다. 아내 에미마를 만났고, 아들 요한이의 아빠다. 쿠팡 물류센터에 나가며, 작가를 꿈꾼다.
팔로우
아로미
바다가 보이는 카페에서 따뜻한 아메리카노에 에세이집 읽는 것을 좋아하는 사회복지사
팔로우
복작가
행복을 위해 글을 쓰는 작가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