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슬 Jul 25. 2023

난 내가 좋아

수수하게 티가 나지 않아도

난 나의 외모가 좋아

유별나게 똑똑하지 않아도

난 나의 부지런함이 좋아

유명하거나 부자가 되지 못해도

일상에서 행복을 느끼는 내가 좋아

고상하게 수준 높지 않아도

유치해도 나만의 기호가 있어 좋아

남들과 같지 않은

나만의 유니크함이 좋아

난 지금 이대로의 내가 좋아

매거진의 이전글 몰라봐서 미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