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책이랑 동동
온라인 독서모임을 운영하는 애서가이자 읽고 쓰는 작가 엄마입니다.
팔로우
스토리메신저
인생은 한 편의 연극이라는데 나도 내인생 주인공으로 실감나게 살아볼까나~ 연극하다가 진짜 나를 만나는 인생여행을 하게 된 이야기꾼의 작고 소중한 수다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긍그리
긍그리의 브런치입니다. 부부행복칼럼을 이야기하는 마케터로서 마케팅, 브랜딩, 라이프스타일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프리덕
디자이너로 8년, 마케터로 10년 넘게 일하고 있는 대기업 직장인. (현재는 휴직중) 그 동안 경험한 것들을 토대로 자기 경영, 마음 성장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Chong Sook Lee
Chong Sook Lee의 브런치입니다. 글밭에 글을 씁니다. 봄 여름을 이야기하고 가을과 겨울을 만납니다. 어제와 오늘을 쓰고 내일을 거둡니다. 작으나 소중함을 알아갑니다.
팔로우
번역하는 엄마
세살 터울 남매를 기르며 집에서 번역 일을 합니다. 10년 넘게 육아와 번역에만 파묻혀 지내오다 이제는 좀 세상밖으로 나가 소통하고 싶다는 생각에 글쓰기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작가블리스
두 아이에게 멋진 엄마가 되고자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마니봄
엄마 그리고 한여자로 성숙해가는 이야기를 담고싶은 마니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홀리톡
딸에서 엄마에서 다시 나로 돌아가는 여정에 동행하고 격려해주실 분들을 환영합니다.
팔로우
체리영
체리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치유의 하루
암 경험자에서 '나 사랑 전문가'로 성장한, 치유입니다
팔로우
그렇구나
결혼 전 출판사 3년 근무가 커리어의 전부이지만, 글에 대한 관심은 놓지 않은 채 50 후반을 향해 달려왔습니다. 관계가 힘들어 심리학책을 많이 읽고 재테크도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근쌤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읽거나 생각하고, 쓰거나 가르칩니다. 존재로서 부조리와 허무를 극복하려고 노력 중 입니다. 고전을 현재적으로 해석하고, AI 시대에 대한 고민과 정보를 씁니다
팔로우
실비아
에세이 [믿을 구석은 회사가 아니었다] 공저자. 유럽과 글쓰기를 사랑하며 아이와 세계여행을 꿈꿉니다. 30대의 평범한 일상과 생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몽돌
단단한 사람이 되고 싶어 퇴근 후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민정
일본에 관한 모든것. KBS 일본통신원. 저서 <엄마의 도쿄> , <소설도쿄>, <떢볶이가 뭐라고>. 글 쓰고 삽니다.
팔로우
김은덕
작가, 유튜버, 미니멀리스트. 『없어도 괜찮아』, 『출근하지 않아도 단단한 하루를 보낸다』, 『여행 말고 한달살기』 등을 썼고 <중앙일보>에 ‘10년째 신혼여행’을 연재 중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