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공상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물결 Feb 04. 2021

있잖아

있잖아

나는 네가 잘 안 웃어서 좋아

웃을 때 표정이 확 변하잖아



있잖아

나는 네가 눈이 작아서 좋아

조금만 웃어도 반달 모양이 되잖아



있잖아

나는 네가 내성적이라서 좋아

편한 사람 앞에서만 너를 드러내잖아

내가 특별해진 것 같잖아



있잖아

나는 네가 안경을 써서 좋아

안경알로 나를 본다고 생각하면 조금 덜 부끄럽잖아



있잖아

나는 네가 향수를 뿌리지 않아서 좋아

네 위에 무엇도 덧칠하지 않잖아



있잖아

나는 너와 있을 때 하루가 짧아서 좋아

아쉬움을 가진 채 헤어질 수 있잖아

너도 오늘이 아쉬워

내일 또 나를 만나고 싶어 질 수도 있잖아

매거진의 이전글 비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