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9
명
닫기
팔로잉
49
명
채루에 Ruhe
독일에서 고양이 두 친구와 따뜻하고 행복한 보금자리를 만드는 이야기를 기재합니다. 우리 셋의 공간이 포근한 공간들과 즐거운 기억들로 가득차길 바랍니다.
팔로우
대기만손
우리나라 콘텐츠산업의 오늘과 내일에 대해 고민하며, 정책과 사업을 설계하고 실행하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Paratha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맹무
가정폭력, 성폭력 생존자 PTSD(외상후 스트레스 장애)와 우울증을 앓고 있습니다.
팔로우
더블리너
20대 영알못으로 시작, 어느덧 유럽 거주 9년차가 되었습니다. 해외에서 잘먹고 잘 살기 위한 연구 중 입니다. 해외취업, 대학원유학, 인권, 영어공부, 이민살이에 대한 이야기
팔로우
황섬
드라마와 에세이를 쓰고 있습니다. 집중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솔
일상에서 만나는 사랑을 씁니다.
팔로우
그로스토리 Growth Story
IT 스타트업에서 성장해 나가는 그로스 PM의 이야기를 담습니다.
팔로우
시월필름 October film
삶을 여행하며, 이야기를 수집하는 다큐멘터리스트
팔로우
산책자
남은 이야기들
팔로우
김마크
먼 옛날 수렵 채집 생활을 했던 조상들처럼 하루 벌어 하루 먹고사는 삶이지만 언젠가 다가올 영광의 그날을 위해 일감을 찾아 돌아다니는 영화감독의 #생존 에세이
팔로우
soulblue
PD로 일하고 있습니다. 영상이 지겨울 때 이것 저것 쓰고 싶은 글을 씁니다. 주로 정리용입니다. soulandu@naver.com
팔로우
리엘리
삶의 본질을 생각합니다. 씁니다. 그립니다. 뉴질랜드에 머물고 있습니다.
팔로우
무과수
어루만질 '무', 열매 맺는 나무인 '과수'를 더해 만든 이름은, 가진 재능을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데 쓰고 싶다는 뜻을 담고있습니다.
팔로우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팔로우
최유안
소설을 쓰며 살고 있습니다. 쓴 소설들은 2018년부터 발표하고 있습니다. 출간한 책으로 소설집 <보통 맛>, 장편소설 <백 오피스>가 있습니다.
팔로우
이진
아르코문학창작기금 선정작 ‘쾌청’, 장편소설 ‘언노운 Unknown’, ‘카페, 공장’, ‘기타 부기 셔플', ‘아르주만드 뷰티 살롱’
팔로우
이상원
대학에서 디자인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팔로우
민근
현재 3D와 AI를 결합한 콘텐츠 생성 컨설팅을 하고 있습니다. 증강현실 기획자이자 크리에이터이기도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