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0
명
닫기
팔로잉
130
명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카카오
일상에 스며든 카카오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카카오 공식 브런치.
팔로우
성실한 베짱이
발달 장애인의 아빠, 비건 지향인, 매일 글쓰는 자, 매일 책읽는 자, 공복감을 즐기고 싶은 자, 너무 애쓰지 않기 위해 애쓰는 자.
팔로우
Lost in Translation
Delivering the latest foreign online contents that the Korean press rarely dealt with.
팔로우
유정
2010년부터 '글 쓰는 백수百修'로 살고 있습니다. 글 지어다 밥상 차리는 일은 고되지만 언젠가 백수로서 인정받는 날이 올 거라 믿고 있습니다.
팔로우
Maya
너에게, 나에게 보내는 자연그러운 미소 같기를. 에콰도르 빌카밤바에서.
팔로우
로건
여행이 유일한 일탈, 몇 권의 책을 쓴 직장인
팔로우
책사이
당신과 나 사이를 이어주는 건 책과 글이라고 믿고 있는 사람.
팔로우
윤소평변호사
부족하지만 생활하면서 소소한 이야기와 알고 있는 경험 등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킵고잉
점점 뜨거워지는 냄비에서 나와 1년의 무모한 안식년을 가집니다. 1년 쉬면 인생, 나락 갈까요? 지옥인지, 천국인지 한번 가봅시다! 문의 likeitnow@네이버닷컴
팔로우
이경희
계절 품은 정원을 가꾸고, 그림을 그리며,친구 같은 남편과 잔잔한기쁨을 걸으며 삽니다.
팔로우
뜬구름
벤쿠버 이민 21년차입니다. 좌충우돌시기는 지났고 이젠 숨쉴만 합니다. 세탁소하면서 입에 풀칠하고 있고요.주섬주섬 쓴글을모아< 뜬구름의 좌충우돌 캐나다 정착기 > 를 펴냈습니다.
팔로우
김준태의 인사이트
전원주택을 짓고 자연 속에서 사는 중. 그 안에서 나오는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Letter
Humane Lifestyle Magazine "The Temperature in Our Nature" 매주 수요일, 당신께 편지를 씁니다.
팔로우
일로
11년차 식당 노동자 겸 자영업자. 지식노동자를 꿈꾸며 대학생활을 보냈지만 눈 떠 보니 식당에 서 있었다. 본업은 외식업자. 취미는 축덕. 말할 틈이 없어서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무너
틈틈이 글쓰고 그림과 사진을 즐깁니다.
팔로우
조우성 변호사
로펌 머스트노우(mustknow)대표변호사 조우성입니다. 변호사 업무 외에 협상, 인문학 컬럼작성과 강의를 하며 팟캐스트 '조우성변호사의 인생내공', '고전탑재' 진행 중입니다.
팔로우
최서정
한국과 싱가포르에서 일하다 지금은 미국 동부에 있습니다.
팔로우
Wenza
문화예술기획자 | 갤러리아미디 디렉터 | 돈의문박물관마을 전시총괄 | 세계유산축전 고창 전시감독 | 영화리뷰어
팔로우
나는 누군가 최홍대
함께하는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All understanding begins at the first reading.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