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357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357
명
수려은
글을 쓰며 내면을 치유하고 있습니다. 나를 더 잘 이해하고 아이들의 마음을 헤아려보려 노력중입니다.
구독
파머차차
발달장애 아이를 키우고 있는 보통의 엄마입니다.
구독
Sophi Perich
미국에서 간호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직접 찍은 사진과 일상의 기록들, 조금은 직설적이고 불편한, 그렇지만 현실적인 생각들, 그리고 나의 어린시절을 위로하는 에세이를 쓰려합니다.
구독
교티
학교에서 상담교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현장에서 학생들을 상담하며 드는 생각들과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을지에 대해 적습니다.
구독
안상현
투자인문학연구소 소장. 마인드TV 운영자. 삼각산재미난학교 홍보위원장. 『소심한 중년은 안전한 투자에 끌린다』,『나를 알면 세상이 보인다』 등.
구독
보문목화씨
공황장애를 가진 업다운 끝판왕 아내와 무덤덤 남편의 공황장애 극복 이야기
구독
hannah
불행속에 큰 엄마가 행복한 아이를 키우는 일이 가능한가요. 아직도 잘 모르겠습니다. 힘들지만, 잘 해 내고 싶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구독
베이지
나는 열심히 살지 않기로 결심했다. 부모님의 이혼, 20대 사업 실패,두 번의 파혼 위기와 40대의 절망적인 결혼생활, 난 오늘도 열심히 살아가야 하는가? 나를 찾아가는 성장 일기
구독
소하랑
출간작가 : 휴가갑니다 / 산재전문 법률사무소 케이앤비 / 남편 간병녀 / 유방암 2.5기 투병 중 / 김해성당 : 오르간반주자
구독
봉봉
세상 가벼운 얘기로, 마음을 두드리고 싶습니다. 숨쉬기처럼 자연스러운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제 얘기는 일상의 작은 순간들에서 출발합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