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알음 Apr 20. 2018

02. 치킨 다섯 마리

축★ㅌㅅㅎㄱ 신춘문예 이벤트 당첨★축 


지난 주 토요일(4/14), 퇴사학교의 원데이 클래스 '대기업을 이기는 스타트업 마케팅' 수업을 수강했습니다.

수업 하루 전인 금요일 밤에 커리큘럼이 궁금해서 퇴사학교 홈페이지에 접속했다가 흥미로운 이벤트를 발견했습니다. 이름하여, ㅌㅅㅎㄱ 신춘문예 이벤트!


'신춘문예'보다 하단의 치킨 다섯 마리에 시선이 쏠렸습니다.


퇴사학교의 신사동 이전을 기념하여 새로운 학칙을 공모한다는 것이 이벤트의 요지인데, 저는 하단의 치킨 다섯 마리에 시선이 쏠려 창의력 회로를 총 가동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 약 이틀에 걸친 고민 끝에, 다음과 같은 리플을 남겼습니다.


이틀 씩이나 고민한 것 치고는 문구가 창의적이지 못한 것 같다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리플을 남긴지 약 15시간 후, 무려 당첨의 영광을 선물 받았습니다!

부상으로 요즘 핫한 뿌*클 치킨으로 유명한 b*c의 후라이드치킨 & 콜라 1.25L 세트 5장도 함께 받았습니다.



이렇게 갑자기 치킨 다섯 마리가 저에게 배달됐습니다.

감사한 마음을 한 가득 안고 이 치킨에 맥주 한 잔 하러 조만간 고척돔에 가야겠습니다. 

역시 치킨은 맥주 & 야구와 함께 해야 제맛이니까요 :)


+) Behind story

다섯 마리 중 두 마리는 이미 치킨을 사랑하는 친동생에게 조공 당했습니다.

가정의 평화를 위한 제세공과금(?!)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중입니다(...)





현직 막내와 예비 막내의 모임터, 막내살롱

Web. http://www.youngestsalon.net

Brunch. https://brunch.co.kr/@youngestsalon

Leadme. https://www.leadme.today/@YoungestSalon

Mail. youngestsalon@gmail.com


매거진의 이전글 01. 새로운 시작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