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디파지트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장영학 Nov 05. 2018

人事이트로 초대합니다

인사 담당자들을 위한 커뮤니티

디파지트는 12월부터 멤버십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금,토는 멤버 only / 화수목일은 모두 오실 수 있어요)


그동안 '어쩌죠, 리더가 되었어요'(#어리더) 북클럽을 운영해 왔는데, 아무래도 인사팀 분들도 있고 그렇지 않은 중간관리자 분들도 섞여 있다 보니 충분히 하고 싶은 이야기를 나누지 못했다는 분들이 계셨어요. 


채용도 해보신 분/안 해보신 분이 있고, 평가도 해보신 분/안 해보신 분이 있다 보니 더 깊은 내용을 기대하신 분들 입장에서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특히 인사 담당자분들은 좀 더 구체적으로 다른 회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사제도나 사례들에 대해 다른 회사 인사 담당자분들과 이야기하고 싶은 니즈가 있으셨던 것 같아요. 


그래서 인사 담당자, 혹은 인사를 직접 하는 스타트업/중소기업 대표님들만 참여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멤버가 되시면,

1. 멤버 only 시간에 다른 멤버 분들과 주제별 대화를 나누실 수 있습니다.

2. #어리더 후속 멤버 only 북클럽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3. 디파지트에 개인 책 소장 공간을 마련해 드립니다.


그 외 디파지토리 할인 등 여러 혜택들이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 첨부자료 참고해 주세요.

디파지트 방문하실 때마다 언제든 음료도 무료로 드리구요 :)


신청 링크 :

https://goo.gl/forms/HrfiBf9YQcUmJO6f2

 

회비는 12월 한 달간 무료이며, 2019년부터는 정해진 회비 없이 느끼신 가치만큼 내시면 됩니다.


커뮤니티의 성격상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수록 얻어가는 것이 더 많아질 수 있습니다. 

주변의 HRD, HRM, 조직문화, 채용 담당자분들께 공유 부탁드려요 :)

내년부터는 기존 멤버의 추천이 있어야만 가입할 수 있는 클럽으로 운영될 예정이니 미리 신청해 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디파지트 강연 후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