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oungHurck Cha Feb 12. 2019

춘천 순대국 다우리 토속 순대국 맛과 양 다 만족

춘천,밥집,순대국,다우리토속순대국,맛집


지인 추천 춘천 순대국


지인의 추천 순대국밥집이다. 갔더니 아는 사람들도 그곳에서 순대국을 먹고 있었다. 맛집이긴 맛집인가 보다.

날이 더 추워 엄청 땡긴 순대국이였다.

다우리순대국 앞

오래 되어 보인다.

입구사진

내부사진

메뉴판

반찬 셋팅

맛깔스러워 보이네요.

주문은 찰순대와 순대국

본인의 스타일로 순대국엔 이거 팍팍

고추기름도 주룩~

김치 더 주세요.

식사중

밑바닥을 보다.

다 먹고 입구사진

동옅상

점심때는 전골이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양도 많고 맛도 좋고 담에 또와야 겠네요.
앞에 몇자리 주차도 가능해네요.
혹시라도 이름 까먹으면, 춘천 한전 옆이라고 하네요.
옆에 유명한 막국수 집도 있구요.
간만한 걸죽한 순대국 제법이네요.
작가의 이전글 숙대역 해천탕 조서방네 지글지글 조서방 스페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