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oungHurck Cha Jun 05. 2019

왁스는 파우더 왁스

왁스,파우더,와디즈,슬릭고릴라,간편,WAX,쇼핑점검육각형


왁스를 다 써간다.


그래서 과감히 바꾼다.


다른 건 없었다. 단 한 가지 곤에 미끌림과 끈적임 출근길 그런 거 하나로 손을 씻고 다시 새 수건을 사용함이 제일 번거롭기 때문이다. 나의 경우 항상 준비가 끝나고 마지막 머리 손질이 일어나기 때문이다.


왁스스럽지 않은 왁스»

«와디즈»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32614?utm_source=wadizshare_in&utm_medium=url


»와디즈 달성 % 는 나름 지표다.

지름을 부르는 잣대이기도 하다. 3129% 달성이다. 



»나의 경우«

그래서 와디즈는 먼저 달성률과 금액, 서포터를 보게 된다.

그리고 상세 아이템을 조게 된다.

그래서 가끔은 불복이다.

그리고 구매 후 꼭 필요하냐에 대한 반문도 있게 된다.

결론은 일전에 구성한 쇼핑 점검 육각형이 다시 꺼내 든다.


»유럽을 강타한 헤어왁스, 끈적임 X! 툭툭 털어 팅하자

헤드 메시지의 중요성
유럽? 끈적임 No, 툭툭 털어 파우더야?
그렇게 불편함의 프레임을 잘 구성했고, 솔루션도 제시가 되어 있었다.

왁스 손에 묻은 것에 엄청 공감

파우더 대박~

»쇼핑 점검 육각형«

https://brunch.co.kr/@younghurckc/1209


계속

개봉기와 실사용기


1일 차는 개봉기 외관 중심

»큰맘 먹고 3개

요새 과대포장 이야기도 많기도 하지만
그런 개로 나쁘지 않았다.
다만 생각보다 가벼워서 내용물의 양이 물음표다.
가루라서 그런 건지??

»전체적으로 요런 느낌, 요런 사이즈

»뚜껑을 열면

② 2일 차는 실제 사용기


[AS-IS]

왁스의 이런 끈적함이 엄청 불편하답니다.

[TO-BE]

파우더라는 것이다. 가루라는 것이다.

파우더 용도

동영상 때문에 머리에 엄청 뿌렸는지 지하철에서 사진 찍었는데 허옇다.

그리고, 저녁 18시 30분

잘은 모르겠지만 스타일은 남아있다.
물가가 있는 상태에서 더 효과가 있다 한다.
다음번에는 그렇게 해 볼 듯


그럼에도 가성비는??

총평

역시 와디즈 사람들의 평이 그다지이다.
결국 컨셉은 좋았는데 성능이었다.
왁스 본질이었다. 그런데 오픈된 지 별로 안되었는데 단정하기는 힘들다. 어쩔 수 없이 3 통이라 쭉 써보고 판단해야 할 듯하다.

나는 아직은 반반이라는 것이다.
일단 고고씽이다. 더 써보고 다시 재평가
매거진의 이전글 세상을 움직이는 데이터의 힘 데이터를 부탁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