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oungHurck Cha Jun 25. 2019

춘천 강원대 부대찌개

춘천식당,박가부대,춘천부대찌개추천!강원대부대찌개추천


춘천 박가부대


춘천 강원대 근에서 저녁을 먹게 되었다. 식당이 많았지만 결론은 부대찌개였다. 잘 모르는 곳에선 역시 체인점이다.


서울에서도 한 번쯤은 먹어 본 적이 있을 법만 식당이었다.

박가식당

»입구

»테이블

»주문

»메뉴는 세트 메뉴

»부대찌개

»세트메뉴라 떡갈비

»라면사리와 반찬

»밥과 떡갈비&

»라면사리 투하

»식사

역시 부대는 햄  맛이다. 진짜 맛나다.

»마무리

»식후 전경

춘천 강원대 후문 앞에서 저녁을 먹는다.
지난주 평일날 저녁 시험이 끝났는지 나름 사람들도 많았다. 강대후문에 식당가가 많다고 들었다.
나름 부대찌개 잘 먹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춘천 막국수 우미닭갈비에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