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oungHurck Cha Aug 01. 2016

대관령과 강릉-강릉 영진해변

대관령.강릉.영진해변.영진해수욕장.오프디맨드

일요일 춘천에서 우리는 강릉으로 향했다. 일단은 알름 알름 급하게 숙소를 구했다.


본격적인 휴가철, 욕심은 없었다. 그래서 잠자는 목적 하나만 충족하면 되는 것이다.


안개가 가득한 대관령


저녁은 한우다. 지인이 추천 해 준 곳인데 한우, 한우하는 이유가 있었다. 애석하게도 폰 배터리이 다 되어 고기 사진은 못 담았다.

아침이다. 바다갈 준비는 완벽하다. 아침도 먹었다.

강릉 지인이 알려 준 강릉사람들이 주로 간다는 해수욕장이다.


영진 해변, 영진 해수욕장


가족단위로 아이들과 함께하면 딱이다. 아이들은 신나게 놀았다. 11시부터 4시까지


그렇게 스페셜데이로 갈음된다.


#오프디맨드

#바다로하루피서


작가의 이전글 펜을 나에게 선물하다-펠리칸 트위스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