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oungHurck Cha Jan 22. 2018

샤오미 미 팬(mi pen) 개봉기, 흰색 미팬

샤오미,미팬,mipen,흰색,개봉기


중국에서 온 첫번째 샤오미.펜, 미펜


생각보다 꽤나 걸렸다. 그리고 같이 주문했디만 흰색부터 왔다. 1월 5일에 주문하고 19일에 받았다. 역시 최소 2주는 걸린다. 그럼에도 아직도 황금볼펜은 배송은 되지 않았다.


주문내역

알리익스프레스 주문내역


주문기

주문은 꽤 오래되어 오래 전에 주문기를 썼는데, 배송을 받아 글을 바로 올렸다.

https://brunch.co.kr/@younghurckc/684


개봉기

노랑봉투가 배송되었다. 하얀박스가 2개다. 

하나는 펜, 디른 하나는 펜심

뜯는 것도 디자인의 배려 깔금하다.

구성물, 펜 1,  펜심 3

분리

펜심

필통

글쓰기 느낌

아이들하고 노트에 한번 써 보고 그려본다.
느낌이 꽤나 부드럽다.
디자인도 수려하고 쓸만..
담번에는 황금색 미펜이 배송오면 작성예정이다.
작가의 이전글 이제는 펜까지 , 샤오미 미펜 주문 Mi pen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