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1
명
닫기
팔로워
31
명
아이비나무
일상(장면, 풍경, 사람, 사물)에서 의미를 찾아 마음에 담고 공유하면서 위로와 희망, 다시 나아갈 수 있는 "소소한 힘"과 "선한 영향력"을 나누고 싶은 사회복지사입니다.
팔로우
여호와 닛시
여호와 닛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Patrick Wang
Patrick Wang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두두
직장인과 창작자 사이에서 항해하는 중
팔로우
문틈에 낀 오른발
혼자 쓸때도, 아버지의 글을 올릴때도 있습니다.
팔로우
지인
책, 영화 그리고 러닝을 좋아합니다. 30개국을 혼자 다녔던 여행 러버이기도 합니다 :)
팔로우
오후의 여행
배낭 메고 떠난 세계 여행이 코로나19로 인해 5개월을 채우지 못하고 강제 종료되어, 지금은 여행 대신 여행 글을 쓰고 있습니다. 사실 저는 그림책작가를 꿈꾸는 50대 아줌마입니다
팔로우
투리브
작가, 부동산투자가,투리브 출판사 대표, 네이버블로그 방문하셔서 무료전자책 5권 받아가세요 ^^ blog.naver.com/hong950718
팔로우
소형
미니멀 리스트의 혼자살기 일상. 뭐든 불안해서 하기보다 사랑해서 하는 삶을 추구합니다.<나에게 맞는 삶을 가꿉니다>출간했습니다.
팔로우
금미라
금미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쭈야
저는 환경엔지니어이면서, 그림 그리는 쭈야-박주현입니다. 그림과 글을 통해 따뜻함을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오창환 Andy
서울을 그리는 어반스케쳐입니다. 같은 이름으로 <오 마이 뉴스>에 연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여염부
60년대생 부모님 슬하에서 아직도 머물고 있는 90년대생입니다. 적절한 글쓰기 교육을 받지 못한 대신 공들여 써봅니다. 1959년에 촬영한 달의 뒷면 사진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박나나
독립문역과 서대문역 사이 영천시장에서 책방 [서울의 시간을 그리다] 을 운영합니다.
팔로우
곰아재
3년 넘게 꾸준히 그림을 그리고 있는 40대 중반의 아저씨입니다. 그림 취미를 통해 당신과 나의 '꾸준함'에 대해 응원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소소예이
소소하게 예이를 꿈꾸며 살아가기로 마음먹다. 현실의 어려움과 꿈의 간극을 좁히기 위한 노력을 하기로.
팔로우
모해
모퉁이를 비추는 해^^
팔로우
qsong
qso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