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5
명
닫기
팔로잉
65
명
지붕 위 아빠
본업 통신사 마케터, 아빠육아휴직 2년 후 복직한 아빠육휴전문가. 전직 카피라이터, 천직 나를 세우는 글쓰기 코치.
팔로우
푸낙
유아부터 성장의 파도를 지나는 사춘기까지 오 남매를 양육하면서 글을 씁니다. ‘나다움’을 찾는 이야기와 '육아담’을 쓰며 성장ing.
팔로우
사슴
PD 20년차ㅣ두 아이의 엄마ㅣ영화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를 만듭니다 | 755일70개국289도시, 세계여행자 [느릿느릿, 지구산책]
팔로우
최혜원
남들이 가지 않는 길을 가려고 노력했고, 앞으로도 그럴 것 같습니다. 연결의 힘을 믿으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자고 꿈은 크게 잡았습니다 :)
팔로우
아우야요
아우야요의 브런치입니다. 숨쉬는 오늘을 그립니다. 밥먹고 일하고 씻고 사랑하며 즐기는 오늘의 감정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명랑한김작가
업사이클 작업을 하면서 만나는 사물과의 교감을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라라언니
라라언니와 함께 타로카드를 펼쳐요. 타로카드로 나의 삶을 들여다보고, 소소한 일상을 탐구해나가는 타로 에세이스트. 쓸모없는 것들 가운데에서 쓸모를 찾는 라이프디자이너.
팔로우
채자영
Love yourself, Find your Story.
팔로우
창고살롱
나의 서사가 서로에게 레퍼런스가 되는 곳
팔로우
다애
지난 일 떠올리고 다가올 일 상상하며 글을 씁니다. 쓰고 읽으며 정리해 나갑니다. 어제와 오늘을.
팔로우
김상래
미술과 문학, 심리를 잇는 강연을 하고 글을 씁니다. 박물관·도서관·학교에서 ‘미술관 여행’과 미술 에세이, 드로잉 테라피 수업을 진행합니다. 강연·집필·프로그램 협업.
팔로우
정이수
고전을 읽고 자연의 이치와 인생 통찰하기를 즐기는 인문학 크리에이터
팔로우
JOO
행복해지려고 노력하는 직장인이자, 아들 둘 엄마입니다. 소소하고 따뜻한 일상 밀착형 글을 쓰고자 합니다. 쓰며, 생각하며 나에 대해 알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윤승
하버드를 나온 전업주부입니다. 야심찬 그 이름 'Harvard'와 경력단절의 대명사 '전업주부'라는 이름 사이에서 찾아내는 나만의 정체성과 새로운 도전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개꿀
"나는 이 다음에 무엇이 될까?" 인생이 날린 빅엿에 종종 넉아웃 되지만, 여전히 세상이 재밌는 어쩔 수 없는 ENFP. 본캐는 동화작가, 부캐는 워킹맘.
팔로우
배추도사
할 말은 못하고 살아도, 쓰고 싶은 말은 다 쓰고 살겁니다.
팔로우
볼리
느긋하고 단단하게 살고 싶은 글자생활자입니다. 장래희망은 배당금 받는 소설가입니다.
팔로우
리프레쉬
나만의 속도와 방향으로 지속가능하게 일과 삶을 만들어가는 'Work IN Life', 워라인을 실현중입니다. 기획하고 글을 쓰고 창고살롱을 운영합니다.
팔로우
짠맛토커
건강 커뮤니케이터, 짠맛토커입니다. 건강한 삶과 건강한 소통을 꿈꿉니다. 엄마이자 커뮤니케이터로서의 삶과 배움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굿키드
타인의 ‘진짜’를 발견하는 게 즐거운 감도 높은 관찰자, 그리고 평범한 직장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