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1
명
닫기
팔로잉
41
명
박구슬
아무도 궁금하지 않을 내 이야기로 위안 삼을 사람이 있겠지? 그 위안으로 다시 삶을 도전하는 사람이 있을 거야 . 스스로를 다독이며 인생 스토리를 쓰는 사람.
팔로우
오마주
회사 다니면서 혼자 아이를 키웁니다.
팔로우
바른번역미디어
OTT 자막, 웹소설, 웹툰 등 미디어 번역을 전문으로 하는 번역 에이전시입니다. 번역 업계의 동향 및 번역 관련된 내용, 회사생활에 대해 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눈큰
책을 번역합니다. 번역 일이 없을 때도 늘 글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이제는 종종 빵도 구워요. 밀리 오리지널 <이런 번역가도 있습니다>를 썼어요.
팔로우
이원코리아
모두를 위한 디자인, 브래들리 타임피스 http://eone-time.kr/
팔로우
김은화
구술생애사 작가, 편집자. 여성 생계부양자 이야기 <나는 엄마가 먹여 살렸는데>, 망원시장 여성상인들의 구술사 <이번 생은 망원시장>(공저) 저자.
팔로우
김얀
하고 싶은 일 하며 삽니다 persimmon_21@naver.com
팔로우
becomingsoo
마주침으로 되어가는 일상 단상.
팔로우
이파란
파란(波蘭)국에 사는 이파란입니다. 폴란드 거주 9년째, 인문학도의 꿈을 꾸다 헛발질 하고 취직한 외노자 4년차.
팔로우
언니차
원하는 때, 원하는 곳으로 떠나고 돌아올 수 있는 힘, 여성운전과 이동독립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이다혜
프리랜서 에디터, 기획자, 콘텐츠 마케터 / 서울과 제주를 오가며 일합니다. / 프리랜서 매거진 〈Free, not free 프리 낫 프리〉를 만들고 있습니다.
팔로우
물고기자리
누군가의 말려올라간 옷, 헝클어진 신발을 정리해주는 손길 같은 사소한 따뜻함을 좋아합니다. 브루클린에서 책을 번역하며 살고 있어요.
팔로우
김쿵쾅
--
팔로우
희희졔졔
미국 동부와 서부에 사는 취미부자 희희와 졔졔입니다. 당신의 하루를 좀 더 즐겁게 해 줄 특별한 취미들을 그림과 글을 통해 소개합니다.
팔로우
의나
프리랜스 에디터. 독립잡지 '나이이즘'을 발행하며, 에디터 세계 안내서 '근데 에디터는 무슨 일 해요?'를 펴냈습니다.
팔로우
에디터리
17년차 편집자. 유유히 출판사 대표. 책 너머의 편집자의 일상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첫 책 <내 인생도 편집이 되나요?>(달)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배윤민정
사회의 통념에서 어긋나는 이야기, 다수의 지지를 받지 못하는 이야기를 쓰는 이들에게 애정을 품고 있다.
팔로우
An
한 줄 여행 : 당신의 심장을 설레게 할, 당장 배낭을 꾸리게 만들, 그곳으로 떠나야 할 단 '한 줄'을 찾아갑니다.
팔로우
마음을 거닐다
마음을 거닐다 심리상담연구소에서 심리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마음과 삶에 관해 여러 방면에서 이야기를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Ace of
평범한, 이혼을 앞 둔 사람으로 이혼일기를 적으면서 하루하루 단단해지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