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9
명
닫기
팔로잉
139
명
Soonhyuk
나무로 가구를 만드는 젊은 초보 공방장.
팔로우
런던 백수
자발적 한시적 백수로 런던 SW7에 살았던 아재. 어쩌다 친영파가 되어 런던앓이 중.
팔로우
끼미
아름다운 세상을 탐험하는 끼미입니다.
팔로우
인간계 연구소
나는 아직도 사춘기 소년처럼 쓸데없는 생각만 가득하다
팔로우
sweet little kitty
소아청소년과 의사지만, 아이들의 몸보다 마음에 관심이 많습니다. 클래식 음악과 미술, 고양이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에밀리
무리하지 않으면서 꾸준히 유지할 수 있고, 적당한 결과를 내는 심플한 생활 방식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김로운
항상 새로운 꿈을 꿉니다
팔로우
이나앨
재밌는 네덜란드 생활상과 유럽에서 사업하고 직장 다니는 일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artistgon
개그여제를 꿈꾸며 KBS 공채 20기 코미디언이 된 13년 후, 미국서 1년 살기 버킷리스트를 위해 '시카고-하와이-뉴욕-'을 거쳐 현재 짝을 찾아 샌프란시스코 거주 중입니다.
팔로우
도윤
아일랜드에서 살고 있습니다. 글쓰는 일로 축축한 겨울을 살아내고, 해처럼 달처럼 늘 내 머리 위에 있는 외로움과 그리움을 보듬으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안개꽃
에세이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캐나다에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Haril
스위스에서 그래픽디자인을 하며 헬베티족(Helvetii)을 이해해 가는 중.
팔로우
SONYA
러시아에 대해 공부하는 사람입니당
팔로우
숨은 연못
'인간도 동물이다'는 명제를 넘어, 생태계의 극히 작은 한 부분으로서 우리 인간이 속한 세상을, 물리적인 환경로서의 지구와 인간사회 전반을 한 걸음 물러서 바라보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정병진
독일 IT기업 직장인이자 한국 아빠의 시선으로 테크•AI•이민 관련 글을 씁니다. <일단, 여기가 맞는 것 같다>, <빨간 날엔 장을 볼 수 없으니까> 집필
팔로우
김중희
독일 가정의 병원 의료팀 팀장,한국요리강사 스쳐 지나가는 일상을 담습니다 저서로 ‘오늘은 댕댕이’ 가 있습니다
팔로우
김혜영 변호사
5천건 이상의 형사사건을 변론해 온 형사전문변호사입니다. 로스쿨에서 형사실무를 강의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이람
꿈에 묶여사는 사람
팔로우
제이미
일상을 관찰하고 씁니다. 예술의 힘과 밥심을 믿습니다:)
팔로우
악어엄마
우리집 짜파게티 요리사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