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뜨때로 Jul 23. 2018

게시글 100개 기념 이벤트!

안녕하세요 래이애미에요^^
매주 하나씩 하나씩 올리던 포스트가 어느덧 100개를 넘었네요!
부족한 모습인데도 불구하고
좋아해 주시는 분들께 정말 감사합니다.

[혼자 키우는 거 아냐]는 독박 육아에 지친 저 자신을 위해 시작되었어요.
개인적인 기록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공감해주시는 분들이 생겨서
한 걸음 한 걸음 엄마들의 이야기를 담은 웹툰의 형태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SNS에 올린 첫 육아일기

그래서 처음에는 한 컷으로 시작했던 포스트가 현재는 짧은 이야기를 담은 여러 컷으로 바뀌었지요.

또 이렇게 주기적으로 그림을 올리니 제 자신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이 오더라구요.
집안에 고여있어 흐려있던 물이
SNS 물길을 따라 쌱 돌아오니 맑아진 느낌이었어요. (오글오글)
하나씩 쌓여가는 포스트는 조금씩 액수가 늘어가는 적금통장을 보는 것 같았고요. 흐흐

그래서!!!
이 포스트를 봐주시는 분들은 제 은인입니다. (꾸벅)


소통하는데에 참 서툰 작가이지만..이제서야 인사를 드리네요. 
봐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제 이야기는 봐주실 때 생명을 얻어요♡

이 감사의 마음을 모아 모아 작은 이벤트를 마련했어요.
바로.. 퀴즈의 답을 맞추는 거에요.!
문제의 답을 댓글로 써주시면,
추첨을 통해  5께 가족사진을 그림으로 그려드립니다.
(네이버 포스트, 다음카카오 브런치 포함)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문제] 다음 그림에서 '빵'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힌트: '매일 빵 굽는 아기'편에 있어요♡


댓글로 답을 적어주시면 추첨을 통해 가족사진을 그려드려요~^^

매거진의 이전글 육아서를 읽어야 하는 이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