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0
명
닫기
팔로잉
30
명
캐비
은하수를 여행하다 우주정복을 떠난 히치하이커
팔로우
정한결
'시네필'이라는 단어 사용을 안 좋아하는 사람. 2021년부터 약 4년간 21세기 이전 영화 소개 뉴스레터를 매주 발행후 휴재중입니다
팔로우
필로니
아이보다 나를보는 두딸맘. 엄마가 먼저 읽고 쓰고 달리며 나의 내면을 보려고 노력하는 삶을 삽니다. 그래서일까요? 아이들이 참 잘 자라주고 있어요. 아직까지는요.
팔로우
월간혼삶
혼자 사는 삶의 여러 모습에 대한 이야기와 생각들을 매달 매거진의 형식으로 기록하는, 혼자'잘'살기 연구소의 브런치입니다. insta: @livinglab_snu
팔로우
뭅즤
ML/Vision Research Engineer · AI 커리어 멘토 뭅즤입니다.
팔로우
유이언
무너진 자리에서 문장을 세우는 사람.
팔로우
hannah
불행속에 큰 엄마가 행복한 아이를 키우는 일이 가능한가요. 아직도 잘 모르겠습니다. 힘들지만, 잘 해 내고 싶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인간계 연구소
나는 아직도 사춘기 소년처럼 쓸데없는 생각만 가득하다
팔로우
좋은이야기연구소
'좋은 이야기가 세상을 바꾼다'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좋은 것들은 이미 우리 주변에 있습니다. 모두가 자기 이야기를 할 수 있도록 돕는 모든 일을 합니다.
팔로우
Libra윤희
한때는 한중통번역사로 일했었지만 지금은 그저 읽고, 쓰는 사람입니다. 공감 가는 글을 즐겁게 씁니다. 읽은 책을 인스타와 브런치에 기록합니다.♡
팔로우
라엘리아나
일만하다 죽을 것 같아 결혼을 결심했지만 결혼하지 못하고 22년 만에 첫 퇴사를 했습니다. 현재는 새로운 일을 모색하며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애나
‘나’에 대해 쓰는 사람
팔로우
강아채
강아채 변호사의 에세이입니다. 픽션과 논픽션이 섞여있습니다.
팔로우
이서
나의 글 한 줄이 당신에게 용기와 힘을 줄 수 있다면...
팔로우
찰시Chalsea
#귀농 #30대 #행자 #폐교살이 #시골살이
팔로우
알렉스키드
공공기관 유튜버, 부동산, 자소서, 그리고 일상
팔로우
꽤 괜찮은 사람
크리스찬,30년 가까운 영어통역 교육가입니다만, 사실 잘 하는 것이 별로 없네요. 불과 얼마 전까진 퍽퍽한 인생이 다행히 달달해지고 있어요. 좀 괜찮은 어른이고 작가이고 싶은데요.
팔로우
이웃사
결혼 28년만에 남편에게 30년간 관계를 유지해온 상간녀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모든 것으로부터 독립하기위해 고군분투 중
팔로우
강아
Nonfiction Storyteller
팔로우
백윤
살아지는 대로 사는 것에 저항한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