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영래 Aug 15. 2022

ylang ylang

감성을 진하게 만들어 주는 나의 플레이리스트

FKJ-ylang ylang

날이 너무 더워서 바다 이미지와 관련된 노래를 찾았었다. 방 안에서 틀어넣고 제일 시원한 바닥을 찾아 누워있을 심산으로. 그러다 발견한 이 노래는 한동안 나의 자장가였다. 바닷속을 헤엄치는 듯한 몽롱하고 신비로움이 나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몸을 물에 맡긴채 둥둥. 바닷속의 생물들이 끊임없이 말을 걸어온다. 오늘도 모험을 떠날 예정.


선착순 (1/10000)




쥬스 님의 <감성을 진하게 만들어 주는 나의 플레이리스트>

ylang ylang_FKJ

이었습니다. 여러분의 플레이 리스트엔 어떤 음악이 담겨있나요?  

이전 20화 I like me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