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6
명
닫기
팔로잉
36
명
멜랜Jina
재미없는 천국, 메릴랜드에서 멋진 가족과 폼나는 패션 비즈니스우먼으로 매일을 새롭게 살고있다. 제2의 인생으로 글쟁이가 되어 매일아침 안경과 커피를 장착하고 설레임을 만끽한다.
팔로우
지노킴
미국 버지니아 비치에 살면서 세계 배낭여행자를 꿈꾸다.
팔로우
The Tree
10년 이상 교육전문기자로 일한 경험으로 미국 교육정보를 전해드립니다.
팔로우
드리머소녀
인생관을 뒤집어놓은 두 달 간의 세계일주 후 현재진행형 노마드의 삶을 살고 있는 40대 여성. 아내. 두 아들의 엄마. 미국 메릴랜드 거주 중.
팔로우
권즈
잡초같은 생명력 있는 삶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Moo
감사했습니다
팔로우
남효진
디자인 리서처 남효진입니다. https://namhyojin.com
팔로우
LUCY
독신주의자에서 결혼, 그리고 이혼. 아이를 키우면서 나를 찾아가는 싱글맘. 배우로, 모델로, 쿠팡 라이브 크리에이터 <쇼핑은 루시네>로. 오늘도 엄마는 뚠뚠.
팔로우
루나아빠
2018년 8월,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6살 루나, 5살 루하 그리고 아내와 함께 15개월 동안 약 20개 국가를 여행했습니다.
팔로우
캡틴 제이
에세이 '어쩌다 파일럿'의 저자입니다. 대학영자신문사 기자와 공군 수송기 조종사 그리고 현재는 항공사의 777기장으로 전세계 하늘을 날고 있습니다.
팔로우
글밥 김선영
나와 당신이 어른답게 읽고 쓰길 바랍니다. 2007년부터 글밥을 먹고 있어요.
팔로우
현진
모든 길을 직접 밟아보고 싶었습니다. 대륙을 건너 바다에 이르는 길, 그 길을 나의 비단길이라고 이름 붙였습니다.
팔로우
Glenns Glance
(그래비티벤처스 투자팀장) 투자집행금액 기준 400억원+의 벤처캐피털리스트. 비상장-상장 가리지 않고 주식얘기라면 모두 좋아합니다.
팔로우
Arista Seo
세상을 만나고 싶어서... 글, 사진, 그림, 음악을 통해 소통하면서 살고 싶습니다. It’s great 60’s.
팔로우
미뇽
의미를 만드는 사람
팔로우
최동석
인간은 더 이상 자원이 아니라는 신념을 가진 경영학도입니다. 인간을 자원으로 간주하여 더 많은 성과를 내려고 하면 오히려 생산성과 창의성이 떨어집니다.
팔로우
고건수
평범한 풍경을 건강한 공간으로 만드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트래볼러
직장 다니며 틈틈이 여행하는 출근하는 여행자이자 여행작가. 연차 털어 여행하고, 퇴근 후 끄적입니다. <여행하려고 출근합니다>, <앗쌀람 알라이쿰 이집트>를 썼습니다.
팔로우
빛정
빛정의 여행에세툰 / 시시콜콜 실패로그
팔로우
Limi
숲을 좋아하고 초록의 생명에서 힘을 얻습니다. 읽을 책은 많고 들려져야 할 이야기도 많은데 저의 걸음이 더뎌 조바심을 느낍니다. 먼 곳과 여기를 연결하는 다리이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