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9
명
닫기
팔로잉
29
명
호호엠이
아이와 함께 매일을 살아가는 사람. 조금 특별하게 자라는 아이를 키우며, 일상의 틈에서 작고 사적인 감정을 발견합니다. 천천히 걷는 마음으로, hohoami
팔로우
원더혜숙
<친애하는 나의 어른들>을 썼습니다.살고 씁니다. 쓰면 잘 살 수 있어서 자주 씁니다. 쓰고 생각하고 사는 사람으로 존재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Janice U
Janice U의 브런치입니다. 쌍둥이 두 딸과 함께한 2년간의 미국 생활을 생생히 남기고자 합니다. 40대 중반에 직장을 휴직하고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인생2막 이야기.
팔로우
개경님
들리지만 안 들리는 (인공와우) 청각장애인의 상황을 에피소드를 통해서 공유하고 공감하고 싶은 세 자매의 엄마이자 학교 도서관 사서입니다.
팔로우
모먼트
목사 + 수학교사. 책 보고 사색을 즐깁니다. 생각과 글을 정제하며 기쁨을 느낍니다. 글을 통해 삶을 나누고, 그리고 성장하길 원합니다.
팔로우
단풍국 블리야
봉골레 파스타는 1년에 한번이면 충분했던 한식 마니아. 캐나다에서 다시 시작한 인생 2막. BC 주정부 공무원 단풍국 블리야가 글로 전하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종섭
마음은 여전히 호기심으로 가득합니다.그 가득한 호기심이 있는 오늘을 기록하고 즐겨가려 합니다
팔로우
엘렌
브랜드를 이야기로 읽고, 이야기를 브랜드로 쓰는 브랜딩 커뮤니케이터. 일상 속 브랜드의 순간과 나의 빛나는 순간들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매일 마음의 근육을 키워갑니다
팔로우
지니퀸
10년 만에 꿈을 이뤘습니다. 그리고 더 큰 걸 배웠습니다. 그 이야기를 나눕니다.📩 강연 및 비즈니스 문의: prettyjinsz@naver.com
팔로우
김자유
혹은 레바김. 56만 유튜브 '일간 소울영어'를 운영. <내향형 영어의 비밀>, <챗GPT 영어 질문법> 등 출간. 이혼 후 아이, 강아지와 함께 뉴질랜드 거주중입니다.
팔로우
바이나ㅣ시인의 정원
시인, 여행맛칼럼니스트 ㅣ EBS 세계테마기행, KBS라디오 뉴스브런치, 중화 TV 차이나피디아에 출연했습니다, baro_chi_na@naver.com
팔로우
교실밖
'지훈이의 캔버스'를 비롯하여 몇 권의 책을 썼습니다. 종이책의 실종 시대에 여전히 그 물성과 감촉을 느끼며 읽고 쓰는 일에 매달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자발적 무급노동자
40대 후반의 철없는 가장. 한국을 오가며, 아이와 말레이시아에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남경
2023년 11월 위암4기 판정, 20대 환우입니다. 당당한 암환자. 진단받자마자 암밍아웃. 사람이 주는 힘에 늘 감사. 오늘을 살자! 감사하자! 긍정적인 생각, 마음가짐!
팔로우
올리비아
삶에 대해 다른 꿈을 꾸며 일상을 쓰고 또 씁니다 꽃 필 자리에 봄을 기다리며 마음을 피우며,,
팔로우
신잔잔
공대를 졸업하고, 연극을 하다가, 경찰이 되었고, 이제는 또다른 나의 길을 찾아 떠난 사람.
팔로우
상뜨
일본에서 4년 거주 후 현재 영국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각 나라의 문화를 배우는 것에 관심이 많고 현지인들의 생각을 듣는 것을 무척 좋아합니다.
팔로우
나이서
파란 하늘에 하얀 뭉게구름, 살짝 쌀쌀한 바람이 주는 행복이 샤넬 백 보다 좋은 여자.
팔로우
럭키젤리
현재 배우자 해외발령 휴직중으로 독일에 살고 있습니다. 짧게 머물다가는 이방인의 시선으로 독일을 바라보며, 사색을 하기도 하고, 여유를 즐기기도 하며, 이를 글로 써내려갑니다.
팔로우
호사
일단 쓰는 사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