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kogunmedia
스마트미디어렙(SMR) 을 소개하는 브런치입니다. 현재 상황에 맞지 않는 과거글들은 잠시 서랍에 넣어뒀습니다. 개정해서 다시 발행하려구요
팔로우
브레인 닥터의 글쓰는 서재
독서 취향은 변덕스러운 잡식성, 말보다 글과 사진으로 수다 떨기를 좋아하는 14년 차 신경과 의사입니다.
팔로우
mosqueen
기자. 한때는 음악 전공.여행을 좋아하고.산을 좋아한다.
팔로우
다녕
옷을 짓고 미소 짓고 인생을 지어갑니다.엄마체험, 이혼체험, 재혼체험, 할머니 체험, 눈물체험, 벅찬 행복체험을 한 강다녕의 '나' 키우며 쓴 내 육아일기 ^^
팔로우
지구숲지기
환경교육|문화다양성교육|한국어교육
팔로우
하하호호
국문과 전공으로 먹고사는 사람. 대학에서 외국인 유학생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치기도 했고, 청소년 국어 교과서, 문제집을 편집하는 일도 했다.
팔로우
IT전문기자의 점심시간
자본시장 매체에서 증권팀 기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군대에선 취사병 비슷한(?) 보직으로 근무했습니다.
팔로우
MEI
성폭력 사건 재판 방청기를 연재하기 위해 브런치의 문을 열고 현재는 간헐적 운동러의 일상드로잉과 사소하고 얕은 덕질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유찬근
프로 잡학러와 유사학문 종사자, 이야기꾼 워너비입니다. 남의 글을 '잘' 읽어주고 싶은데, 신통치는 않습니다.
팔로우
JHS
세상을 빛으로 비추는 역활로 글을 씁니다. 어두움은 절대로 빛을 이길 수가 없다
팔로우
yoji
77사이즈 아줌마의 앵커 도전기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이성주
돌아보면 매번 어리석은 길을 택했을지 몰라도 후회는 없습니다. 이 길 위에서 처음 품은 생각처럼, 여전히 사람들에게 쓸모 있는 존재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사포갤러리
'Sappho-Gallery since 2013 Sappho는 고대 그리스 시대 최초의 여류 서정 시인. 사포갤러리에서 글과 그림에 몰두하는 무명화가. 개인전시 30회.
팔로우
리스
연차로 벌써 6년차. 만으로는 4년하고 6개월차 된 90년대생 MZ세대 회사원. 벌써 세 번째 직장이고, 최애 캐릭터는 죠르디. 누가 봐도 요즘 애들. 절찬리에 퇴사 준비 중.
팔로우
상추꽃
상추에도 꽃이 핀답니다. 억울한 것, 가려진 것, 잊혀진 것, 예상치 못한 평범함 속 발견되는 '상추꽃' 같은 그림과 글을 쓰고자 합니다. (상추꽃 캐릭터 저작권 등록 완료)
팔로우
정윤의 이혼해도 잘 사는 이야기
이혼을 되돌아보며 이혼을 고민하고 있으신 분들, 이혼으로 힘들어하시는 분들,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분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은 글을 쓰고 있는 작가 정윤입니다.
팔로우
안나B
사랑/이별/이혼에 대한 단상, 그리고 보트에서 살면서 천천히 이동하며 본 세상을 글로 남깁니다. 가끔씩 두서없지만 기록하고 싶은 것들에 대해서도 씁니다.
팔로우
farah
늦잠이 좋은 게으름뱅이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