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84
명
닫기
팔로워
84
명
영글
나를 알아가는 사람
팔로우
이십 삼 년 차 자카르타 언니
23년째 자카르타에 살고 있습니다. 평범하지 않지만 평범하게 살고 싶고, 마음처럼 되지 않는 날엔 사건도 많습니다. 소소하지만 특별한 이야기들을 나눕니다.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백미향
백가지 맛과 향이 있는 아름다운 글을 쓰는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정다혜
정다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루시아
세상에서 나를 가장 또렷하게 바라보는 사람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나의 이야기이자, 내가 함께하고 있는 이들의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로작가
나다운 삶을 향해 걸어가는 이야기를 글로 쓰는 사람, 나로작가 입니다. 라틴어'narro'(이야기하다)에서 영감을 받았어요.
팔로우
채수아
[사람을 사랑하는 일] 출간. 전직 초등교사 네이미스트 동시로 등단 결국은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이연경
이연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정윤 진
일상의 소중함, 치유와 성장의 이야기를 기록하는 작가 정윤진입니다. <공항장애가 시작되었습니다>,<월간 십육일>을 썼습니다.
팔로우
늘미쌤
17년차 현직 초등교사이자, 초등 5학년, 4학년인 두 연년생 남매를 키우는 엄마입니다.
팔로우
최연숙
최연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야니
아기를 만나며 나를 더 잘 알게 되었습니다.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 속에서, 엄마가 되기 전과는 다른 시각으로 삶을 바라보게 됩니다.
팔로우
소피아
글을 읽기만 합니다 좋은 글들 감사해요
팔로우
최영원 작가
통일부 남북통합문화 콘텐츠 창작지원 사업 멘토 | 『하루 한 장 삶에 새기는 철학의 지혜』,『완벽하진 않지만 나답게 살고 있습니다』, 『하루 1시간, 8주에 끝내는 책쓰기』출간
팔로우
이형석
이형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제니앤
두 아이 키우고 살림하며 지냅니다. 그러다 읽고, 씁니다.
팔로우
햇살
햇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