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멋쟁이사자처럼에서 함께 성장하고 성취할 동료를 찾습니다

아웃컴으로 이어지는 교육, 변화를 만들어내는 교육을 만들고 싶으시다면

IT 교육 시장에는 아직도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우리나라와 해외에 이르기까지 IT 교육의 영역은 점점 넓어지고 있고, 날카로운 상상력과 실행력을 기반으로 만들어낼 수 있는 서비스의 영역도 넓습니다. 무엇보다 개발자를 양성하는 것 외에도 IT 기반의 실무역량을 더하는 방향의 직무 기반의 시장 역시 날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한껏 성장하며 성취할 수 있습니다. 기회의 땅입니다.


이 시장에는 고민을 바탕으로 시도하고, 실험할 수 있는 영역이 매우 많습니다. 교육을 제공하는 데서 그치지 않고, 프로액티브한 관점에서 행동을 설계하고, 아웃컴으로 이어지게 하는 파이프라인을 그리는 것 역시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적어도 우리나라에서는 실천적인 개척이 필요한 영역이고, 아직 뚜렷하게 경쟁력을 가진 플레이어 역시 없습니다. 멋쟁이사자처럼 커뮤니티 사업부는 감히 이 일을 해내고자 합니다.


멋쟁이사자처럼 커뮤니티 사업부는 자신만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특별하고 탐나는 탤런트를 가진 구성원들로 가득합니다. 저는 구성원들과 함께 매일 부대끼며 성장하며, 프로덕트로서의 교육을 만드는 데 온 힘을 다하고 있습니다.


단순하게 교육을 운영하는 것 뿐만 아니라, 시장의 니즈를 바탕으로 새로운 교육 프로덕트를 만드는 일도 함께 합니다. 마켓의 크기보다, 고객에게 실질적인 영향력을 만들어내는 것을 우선으로 고민하며, 그러한 프로덕트를 만드는 것이 저희의 목표입니다. 이 여정은 어렵지만 매우 의미있는 길입니다.


채용공고

https://www.wanted.co.kr/wd/64721


이 포지션으로 영입되시면,

멋쟁이사자처럼이 쌓아온 영향력과, 부족하지만 제가 10년 동안 쌓아온 IT 교육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껏 성장하며 기회를 만들어나갈 수 있습니다. 직접적으로는 저와 함께 일하며, 교육 프로덕트를 만들거나 교육 시스템의 세세한 부분을 보다 정교하게 만드는 일을 하게 됩니다.


철학있는 교육, 아웃컴으로 이어지는 교육, 변화를 만들어내는 교육을 만들고 싶으시다면 멋쟁이사자처럼으로 오세요. 멋쟁이사자처럼은 빛나는 비전과 단단한 실행력, 그리고 든든한 동료들이 있습니다. 멋쟁이사자처럼에 오신다면 제가 최선을 다해 성장하고 성취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관심이 있는 분은 ryan@likelion.net 으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