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부트캠프 컨설팅을 시작합니다.

좋은 부트캠프로의 성장을 부스트하는 모든 일을 합니다.

부트캠프 컨설팅을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좋은 부트캠프로의 성장을 부스트하는 모든 일을 하는,

김영웅입니다.



저는 커리어의 대부분을,

좋은 IT 교육과 부트캠프를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한 심도깊은 고민과 이를 바탕으로 한 폭넓고 의미있는 성장 경험을 하며 만들어왔습니다.


커리어를 쌓아가며,

다양한 회사들에서. 비즈니스로의 부트캠프에 대한 많은 고민과 어려움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그 중 대부분은 저의 경험과 전문성을 통해 충분히 도움을 드리고 레벨업할 수 있는 문제였습니다. 그래서, 부트캠프에 대한 저의 경험과 전문성이 담긴 컨설팅을 통해 불필요한 실패와 시행착오를 최소화하고, 비즈니스로서의 부트캠프의 결과를 극대화하는 것을 한껏 도와드리려고 합니다.



부트캠프 업계에서 관찰한 것은,

대부분의 회사가 전략이 없어서가 아니라 적절한 방법으로 실행하고 피드백을 통해서 현실적으로 개선하지 않아서 실패한다는 것이었습니다. 또한 더 많은 걸 하지 않아서가 아니라, 교육생의 성장을 위해 더 중요한 것을 깊이있고 영향력있게 하지 못해 좌절을 겪는다는 점이었습니다. 이러한 실패와 좌절은 시간을 많이 소모하게 하고, 비즈니스를 부스트하는 시점을 늦추는 역할을 합니다. 저는 이러한 실패와 좌절에 대한 시간비용을 줄이고 보다 효과적인 부트캠프 시스템을 만드는 것에 대한 경험과 전문성이 있습니다.


간단하게는,   

조직의 목표를 바탕으로 적합한 ‘좋은 부트캠프’ 에 대해 함께 정의합니다

정의된 ‘좋은 부트캠프’ 에 대한 그림을 바탕으로 전략적인 포지셔닝을 구축합니다.

전략적 포지셔닝을 기반으로 설계/모집부터 운영까지의 모든 퍼널을 정교하게 만들어갑니다.

비즈니스적으로 좋은 지표를 만들 수 있도록, 운영하고. 예측할 수 있는 시스템을 빌드업합니다.

위를 바탕으로 시스템을 확장하고 규모있게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고안하여 탄탄하게 쌓아나갑니다.


구체적으로,   

교육과정에 대한 홍보를 고민하는 조직에, 총체적인 브랜드 설계와 슬로건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제안하여, 전반적인 마케팅과 좋은 교육생 유입에 도움을 드렸습니다.

교육생의 성장을 위한 설문에 대한 고민이 있는 조직을 만났는데, 교육생들의 현재 상황을 보다 잘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보다 효과적인 운영을 하도록 하는 설문시스템을 함께 만들어 이탈율을 낮추며, 보다 중요한 운영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렸습니다.



특히, 아래와 같은 고민이 있으시다면 저의 컨설팅이 아주 적합합니다.   

현재의 부트캠프를 보다 좋은 교육과정으로 만들고 싶어요.

부트캠프를 시작하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접근하면 좋을지에 대한 궁금합니다.

부트캠프의 교육퀄리티와 비즈니스의 성장을 함께 달성하고 싶습니다.

치열해지는 경쟁상황에서 우리만의 포지셔닝을 찾고 적절한 규모의 시장을 유지하고자 합니다.

교육운영매니저 직군의 역량을 성장시키고 지속적인 동기부여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저와 함께 하게되면, 아래와 같은 예시로 그림을 함께 만들어갈 수 있습니다. 모두 만들어본 경험이 있는 부트캠프입니다.    

많이 모으고, 많이 유지하고, 많이 성장시키는 부트캠프

적절한 고객 인터뷰와 VOC 에 기반해 현실적으로 효과적인 개선점을 도출해 모객과 운영에서 PMF 를 찾아낸 부트캠프

협업역량과 회고가 습관화된 기술 기본기가 탄탄한 부트캠프

강의와 자기주도적 학습이 적절히 밸런스가 되어, 커뮤니티를 증심으로 끝까지 달려가는 부트캠프

SQL 과 Pandas 를 중심으로 데이터분석 역량기초가 탄탄한 교육생을 양성하는 부트캠프




부트캠프에 대한 고민이 있으시다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를 주세요. 주중 시간을 기준으로, 48시간 이내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Bootcamp.boost@gmail.com



감사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테크교육을 둘러싼 트렌드에 대해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