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부트캠프 커리어 내내 숙원이었던 과정을 런칭했어요

‘데이터 분석 역량을 갖춘 프로덕트 매니저’ 를 양성하는 교육과정입니다

데이터 PM : 데이터 분석 역량을 갖춘 프로덕트 매니저 양성과정을 만들었어요. 프로덕트 매니저는 지금의 기업들에게 가장 필요한 직군이 되었고, 프로덕트 기획과 관리를 하는데 있어서 데이터 분석역량은 너무나 필수적인 스킬이에요. 이 과정에서는 데이터 분석역량, 서비스기획, 프로덕트 매니징 역량을 단계적으로 촘촘히 쌓아올려요.


제가 부트캠프 커리어에서 경험하고 축적하고 체화한 모든 에센스와 경험을 담았어요.


제가 가장 만들고 싶고, 자신있고, 심혈을 기울인 커리큘럼이에요. 그래서 직접 설계에 참여하고, 실무진으로 운영하고, 코치진으로 강의와 피드백에 모두 참여하는, 이른바 A to Z 플레이를 하는 마지막 과정이에요. 이후에는 모두 시스템으로 만들거고 이만큼 애정을 쏟을 거라 장담할 수 없거든요. 아마도 백프로 풀 커버리지로 하는 정말 마지막 부트캠프일 거라 생각해요.


교육시작은 9.02(월),
지원마감은 8.28(수),
국민내일배움카드가 있는
재학생/취업준비생이라면 지원가능해요.


교육기간은 9.02(월) ~ 25.05.20(수) 8.8개월 여정이에요. 단순하게 수료를 시키는게 아니라, 정말 탄탄하고 단단하게 실무에 기반한 역량을 다질 수 있도록 충분한 기간을 편성했어요.

정말 많은 분들과,
제가 실무진으로 마지막 불꽃을 태워 참여하는
부트캠프에서의 성장과 변화를 만들고 싶어요.
이 부트캠프는 제 인생작이에요.
모든 걸 갈아넣어 만들었어요


취업이라는 결과만 보고 오신다면 이 부트캠프를 추천하지 않을 거에요. 하지만, 끈질기게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고저와 함께 고민과 성장과 시도와 실패를 거듭하며 성장을 향해 달려가고자 하신다면, 저의 모든 경험과 전문성을 다해 여러분의 성장을 진심으로 도울 거에요.

매거진의 이전글 Perplexity 에게 물어봤어요. 그는 누구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