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버금 Nov 15. 2018

<당신의 사전> 텀블벅 펀딩 소식

텀블벅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어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버금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연재하던 <당신의 사전> 텀블벅 프로젝트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공지 올려요! :)


  그동안 인스타그램과 브런치를 통해 무척 과분하게도 독자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던 것에 작은 보답을 해드리기 위해 독립출판물 형식으로 책을 준비해보았어요. 아래에 안내되어 있는 텀블벅 페이지 내의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목표 금액 달성시 책으로 제작하는 방식이에요! :)

  출판사의 도움을 받지 않은 독립출판으로 준비하다 보니 기획과 편집, 제작과 유통 등을 하나 하나 배우면서 하느라 다소 서툴지만 주변의 가까운 친구, 가족분들과 함께 읽고 싶다는 독자분들의 마음을 모아 진솔하고 따뜻한 글을 묶으려고 노력했어요. 책의 구성에는 그 동안 브런치에서 연재한 글과 함께 개인적으로 썼던 글들을 담았답니다!


  현재 준비 중인 책은 구매해주신 모든 분께 성함과 친필 사인을 적어드리는 특별판이에요. 텀블벅 페이지 내에서만 구매가 가능하오니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https://www.tumblbug.com/yourdictionary


* 차후 독립출판과 텀블벅 펀딩 준비에 대한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글을 추가로 연재할 예정입니다.

* 책으로 묶을 용기를 주신 소중한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당신의 사전>이 에세이 분야 1위를 기록했어요! (빠밤!!!) **



  <당신의 사전>이 텀블벅의 에세이 분야 1위를 기록했습니다! 처음 텀블벅 프로젝트를 준비할 때 100명의 독자분이 읽어주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펀딩 금액을 100권으로 설정했는데 오늘 마감일 기준 총 펀딩률 338% 초과 달성으로 무사히 펀딩을 성하였어요.


 한 달의 기간 동안 펀딩을 성공할 수 있을지 걱정하느라 시작도 전부터 마음 졸였었는데 이만큼의 보람을 얻을 수 있었던 데에는 다정한 응원과 함께 든든한 후원을 보내주신 여러분 덕분입니다. 텀블벅이라는 프로젝트 특성상 완성된 책의 샘플을 보지 못한 채 구매를 해야 하고, 또 저 혼자서 준비하는 독립출판물이라는 모험에도 불구하고 마음을 열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신의 사전>은 펀딩이 마감된 다음 날부터 바로 배송이 시작될 예정이에요! 늦어도 26일까지는 모두 받아보실 수 있도록 마지막 박차를 가해보겠습니다. 구매해주신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매거진의 이전글 하루와 다른 하루와 또다른 하루의 이야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