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5
명
닫기
팔로워
65
명
지켜보는사람
남들은 다 잘살고 잘벌고 나만못사는거같아 라고 생각드시나요? 여기 잘못살고 잘못버는사람도있습니다 평범하지만 평범하진않은 정신과보호사 여기있습니다. 궁금하면 이리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퇴근
김퇴근의 브런치
팔로우
김인숙
김인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밍당
정서를 짓고, 감정을 고릅니다. 정서 크리에이터이자 감정 큐레이션을 지향하는, 글 쓰는 고양이 밍당입니다.
팔로우
서해
K에게 쓰는 편지. 서간체 소설을 연재합니다.
팔로우
nexter
nexter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대현
지나간 과거를 회상하며 후회할지 그 이후의 내 자신을 찾아가며 나아갈지 그 해답을 찾아가는 일상을 공유합니다. 위기를 기회로 바꾸려는 첫 단추 시작합니다.
팔로우
현석
현석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조서희
조서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Dan
Dan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보요
보자기 아티스트 보요입니다. 한국의 문화와 가치를 알리는 브랜드를 만들고 있어요. 이따금 저의 작은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권미리
권미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이야기하는 늑대
살아 온 날과 살고 있는 날 그리고 살아 갈 날을 글로 이야기해 보고 싶은 작가지망생입니다. 나를 알고 찾아 가는 과정을 글로 풀어 내어 세상에 제대로 된 쓰임을 찾고자 합니다.
팔로우
평론가 청람 김왕식
'수필부문' 수상 등단, '평론부문' 수상 등단, '시부문' 수상 등단, 한국문학신문 공모 평론부문 대상 수상
팔로우
Lee
Lee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나니안
나니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제나의 BINDER
산만하고 게으른 ENFP 마케터이자 데이터분석가. 하고싶은건 너무 많은데 저질체력이에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