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5
명
닫기
팔로워
45
명
현이
현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무
중심을 잡고 살아가고 싶은 나무입니다. 단단하고 유연한 경험과 생각의 과정들을 담습니다.
팔로우
SOM CHAI
새벽을 걸으며 배우는 지혜
팔로우
Eric Jeon
Eric Jeo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dfc
dfc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뉴뇽
뉴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다혜
디지털 기술과 플랫폼 자본주의 속에서 이루어지는 노동시장의 변화와 복지국가의 책임을 공부합니다. 기록의 힘을 믿으며, 읽고 쓰는 삶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MOMO
장애인 인권단체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민호라고 합니다. 문화와 예술에서 포착되는 인권 문제를 관찰하고 글로 남기는 작업을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삐융 박종호
더 좋은 세상을 만들기위해 항상 노력하지만 그래도 조금은 게으른 청년입니다
팔로우
낌새
축제 일정보다 일찍 개화한 벚꽃이 봄비에 시나브로 져버렸다. 뜻밖에 주단이 된 꽃잎들을 보다가 어김없이 상념에 잠긴다. 언어로 구축한 문명이 누리는 불행을 생각하다가 글을 쓴다.
팔로우
프랭크오글클럽
프랭크오글클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경민
좋아하는 것들을 연구/기획/탐색/탐구하는 탐험가입니다. 현재는 도시와 서울에 푹 빠졌습니다. 오래가는 글을 선호합니다. 겉만 훑다 스쳐갈 인연이라면 굳이 구독하지마세요.
팔로우
에디터졍
문화예술 속에 있을 때, 글을 쓸 때, 여행할 때 비로소 힘을 얻고 위로 받는다. 특히 연극과 책 속에서 삶의 생생함을 느끼며 살아간다. 가슴에는 늘 조르바를 품고 살고 있다.
팔로우
홍슬기
만드는 사람 홍슬기 입니다. 이곳에선 사소한 이야기를 씁니다. 사소한 것이 모여 삶이 된다고 믿습니다. @50.person
팔로우
행운여왕
Financial Independence Retire Early. 삶의 지속가능한 경영. 행운이 따라다니는 여자. 경제적 자유를 위한 여정의 기록장
팔로우
영영
다큐멘터리를 만들었습니다. 이런저런 영상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지원
이지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클로이
여행과 호텔 이야기를 글로 전달하는 일을 해왔습니다. 일상 속 이야기를 찾아내어 풀어내던 일에 작은 영감과 응원을 더해, 박스 밖으로의 작은 일탈을 돕는 넛지가 되어 드릴게요.
팔로우
박동주
박동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수윤
이수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