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0
명
닫기
팔로워
50
명
피카타임
봄은 벚꽃이 펴서 좋고, 여름은 낮이 길어 좋고, 가을은 플라타너스 단풍때문에 좋고, 겨울은 유독 초승달이 예뻐서 좋다. 날마다 한번은 울고, 한번은 배꼽 빠져라 웃는다.
팔로우
별의별 교육연구소 김대성
모든 아이는 별처럼 소중합니다. 초등교사 17년, 장학사 6년,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의 꿈과 성장을 함께 고민해왔습니다. 유튜브 〈별의별 교육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주현정
평범한 일상 속에서 작은 행복과 위로를 발견하는 글을 씁니다. 가족과 육아, 일상의 소소한 순간을 담백하게 기록하며, 삶을 돌아보고 마음의 여유를 찾고자 합니다.
팔로우
마자
심리치료사로 살면서 누군가의 마음에 봄을 찾아주기 위해 읽고 걷고 쓰고 그리는 행위로 나를 충전하는 사람이다. 나의 못남을 내어 놓아 우리가 함께 충전될 수 있길 바란다.
팔로우
도토리수집가
변리사 19년차, 아내 17년차, 엄마 15년차, 글쓰기를 통해 나를 알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Happy Diamond
자기계발,부자,경영,주식투자 등을 전문적으로 집필하는 베스트셀러 작가. 주요 저서로는 견생기적, 이목을 어마하게 ChatGPT 부자가 되는 절대과학 외 3종, eBook 5종
팔로우
하현태
사람이 좋아 글을 쓰기 시작했고, 글을 통해 좋은 사람을 만났다. 이제는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 글을 쓴다.
팔로우
namoomo
소소하지만 소중한 일상의 어디쯤에서
팔로우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그럼에도 육아>, <사람을 남기는 사람>, <AI, 글쓰기, 저작권> 등을 썼습니다.
팔로우
하얀얼룩
하얀얼룩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소설쓰고 탱고추는 타로힐러 Annak
글을 쓰다 막히면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그 것으로도 차오르는 무언가를 떨쳐낼 수 없을때면 카메라를 들고 나갑니다. 글로서 배우며 강박을 풀어내어 자유한 영혼을 이루고자 합니다.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알몸으로 자기보기 1, 2』등
팔로우
우수진
에세이 [나를 없애버리고 싶을 때], [에세이를 씁니다]의 저자
팔로우
sponge
spong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시미
시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동훈
독서모임 기반 커뮤니티 "북 커뮤니티 사과" 를 운영하고 있는 강동훈 입니다.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ryujinski
ryujinski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글도둑
취미로 글 쓰는 사람입니다. 요즘은 커피를 볶고 있습니다.
팔로우
수민
수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