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
명
닫기
팔로잉
33
명
이지현
아들셋맘의 엄마공감이야기 http://kakaolink.com/momgrim
팔로우
옹이놀이터
내 언어로 삶을 이야기하다
팔로우
hannah
이 브런치는 픽션입니다
팔로우
가가책방
지역에서 살며 일한다는 건 누군가를 늘 기다리는 거라 오래 기다리는 일에 익숙해지는 중입니다. 드물게 글을 씁니다.
팔로우
콬콬
글을 씁니다.
팔로우
요술램프 예미
작가 조우관. "상처의 흔적들을 유배시키기 위해, 무용이 유용이 될 때까지 쓰고 또 씁니다!"
팔로우
맛챠
11년차 라디오작가
팔로우
세준
종종 복잡하지만 복잡하지 않은 이야기들을 아무렇지 않게 적어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Kim possible
美성년이 되고 싶은 무늬만 어른. 흔들리는 일상 연애 감성 에세이 또는 소설.
팔로우
탐구토끼
취미가 많은 음미주의자
팔로우
one
연필로 그리는 그림일기 | one-diary@daum.net
팔로우
Ji Yeon Cha
어느 새댁의 성장일기. 날마다 한뼘씩 자라기. 평생친구 신랑이랑 떠나는 성장여행. 기도하는 시간.
팔로우
안바다
독문학과 국문학, 그리고 문예창작학을 대학과 대학원에서 공부했습니다. 낮에는 문학과 글쓰기를 가르치고 밤에는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위키트리 WIKITREE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팔로우
페리테일
새책 나왔습니다 #귀여운거그려서20년살아남았습니다 만화를 그리고 사진을 찍고 글을 씁니다.13권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감성현
소설, 에세이, 노랫말을 쓰는 작가, 감성현입니다. 썼다 고쳤다 지웠다를 반복해서 연재는 불가능하다고 스스로 결론 내렸습니다.
팔로우
월든
암을 비롯한 질병을 만나 치유의 길에 들어선 이들, 혹은 같은 길을 먼저 걸어간 사람들의 이야기와 치유에 도움이 될 만한 레시피를 전해 드립니다.
팔로우
호랑냥이
모든 작가는 독자의 시간을 삽니다.
팔로우
영롱
기록정보학 박사, 글쓰는 활동가, 주로 연극과 영화 비평, 더러는 일상의 크고 작은 단상들의 기록 🎗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