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작은세상
IT기업에서 마케터로 일한지 20년이 넘어간다. 사람과 부대끼는 것을 좋아하는데 어느순간 그 느낌을 잃어버렸다. 사람내음 나는 글을 쓰고 싶다.
팔로우
손서율
2023 도서 ‘우아한 태도가 가장 강력하다’ 저자
팔로우
이지선
가끔은 버티는 삶이지만, 대체적으로 즐거운 삶을 살고 있어요. 평양냉면과 커피에 대한 한결같은 애정. 여행을 하며 전 세계 음식을 먹으려는 방대한 꿈을 가지고 있어요.
팔로우
팔월
미니멀라이즈한 삶을 탐구합니다.
팔로우
수르르
혼인신고만 하고 살기로 했다.
팔로우
위트립
감성도 낭만도 없는 드라이한 여행기만 써대는 생활여행자. 가이드북과 여행에세이의 중간쯤의 글을 쓰고 싶은 사람. 장래희망은 '여행골라주는사람'
팔로우
뚜벅초
내가 읽고 싶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용한
고양이작가. <이 아이는 자라서 이렇게 됩니다>, <안녕 고양이는 고마웠어요> http://blog.naver.com/binkond
팔로우
이하루
lizmare84@gmail.com
팔로우
나무
며느리.아내.두아이의 엄마.직장인 입니다. 늦었지만.. 나를 사랑하며 살기로했습니다. 멋있는 어른이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바람
분주한 일상 속 잊고 있던 나를 찾아보려 합니다. 일상의 소소한 일들을 글로 씁니다. 책과 영상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김마이너
조그맣고 조금은 특이한 로펌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국에서 '사이버 범죄' 사건을 제일 잘 하는 '사이버 로펌'이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팔로우
불가능한 일이 가능해진다면
직장 생활, 일상 순간에서 스쳐지나 가는 순간들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드리머소녀
인생관을 뒤집어놓은 두 달 간의 세계일주 후 현재진행형 노마드의 삶을 살고 있는 40대 여성. 아내. 두 아들의 엄마. 미국 메릴랜드 거주 중.
팔로우
남수돌
회사에 다니면서 브런치작가로 시작해, 현재는 프리랜서 작가이자 강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조용한 불꽃
나만 몰랐던 친정엄마의 '남의집 스트레스' 공황장애 처방전을 이제야 알았습니다. 서로의 마음구멍을 치유해 가는 삶을 기록하고 그 삶 또한 선물임을 깨우쳐 갑니다.
팔로우
곶사슴
말을 워낙 못해서 글을 쓰기 시작한 사람. 직장생활, 일, 연애, 삶 등등 잘 안 풀려서 고통받는 일들이 조금이라도 풀어질까 글을 씁니다. // mkjdeer@naver.com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