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음악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영수 Oct 26. 2023

나의 글이 당신에게 가닿을 수 있기를

나는 이곳에 글을 쓰면서 

늘 희망한다.


나의 글에 아름다움이 깃들기를. 

나의 글이 조금 더 가볍고 자유로워지기를. 


그리하여 내가 마침내 나의 좁은 세계를 벗어나서 

당신에게 가닿을 수 있기를.


* 알로 파크스(Arlo Parks)는 영국 출신의 싱어송라이터로 2021년 브릿 어워드(BRIT Awards) 신인상 수상자이다. 제64회(2022) 그래미상 올해의 신인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주로 인디팝, R&B 장르에서 활동하고 있고 감미로운 보컬이 특징이다.


이 곡 <Weightless>을 듣고 나는 그녀의 목소리와 음악에 반해 버렸다. 이 곡 또한 부드러운 가을바람처럼 그대에게 전해질 수 있기를!! 

매거진의 이전글 당신이 내 마음을 어떻게 알겠어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