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ydia Youn Apr 10. 2024

생의 넘어로 나를 찾으러 와줘

 나는 당신을 정말 많이 사랑하고 있어. 지금 내가 죽는다면 나는 죽음 앞에서도 사랑을 하지 못해서 후회하진 않을 거야. 그만큼 당신을 사랑하고 있으니까. 지금 죽는다 해도 난 충분히 사랑하고 사랑받으며 잘 살아왔다고 생각할 거야. 나는 지금 죽지 않아. 하지만 나는 언젠가 내가 죽게 되는 날까지 사랑 앞에 단 한 점의 후회도 남기고 싶지가 않아. 그래서 오늘도 당신에게 사랑한다고 말하려고 해. 단 한순간도 후회 없이 당신을 사랑하고 싶어. 우리의 마지막이 영원이었으면 해. 당신이 죽음을 넘어 날 기다리고 있었으면 해. 아니, 내가 죽음 넘어에서 당신을 기다릴게. 당신이 없는 이 세상을 상상하기가 싫은걸. 내가 조금만 먼저 갈 테니 조금만 더 그리워하다 생의 넘어로 나를 찾으러 와줘. 당신과 만날 그 자리에 영원을 품에 안고 당신을 기다릴게. 당신을 이만큼 사랑하고 있어.

매거진의 이전글 다시 처음이 된 우리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