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4
명
닫기
팔로잉
54
명
맑음
내 이름 세 글자가 곧 브랜드이길 꿈꾸는, 하고 싶은 게 참 많은 사람
팔로우
윤현희
<미술관에 간 심리학>과<마흔을 위한 치유의 미술관>을 썼습니다. PhD in psychology , child neuropsychology & Authoring in art a
팔로우
서울시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대표 계정입니다. 서울의 따끈한 소식, 서울씨가 안내해 드립니다. ^^
팔로우
청년허브
청년이 주도하는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고 청년의 삶과 활동을 지원하는 서울시 청년허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광섭
판교에서 프로덕트 매니저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묵돌
자기소개가 전혀 없습니다.
팔로우
가가책방
지역에서 살며 일한다는 건 누군가를 늘 기다리는 거라 오래 기다리는 일에 익숙해지는 중입니다. 드물게 글을 씁니다.
팔로우
B형 은행원
36세 은행원이 들려주는 공상과학 재테크 가이드
팔로우
주간 개복치
미약한 심성을 갖고 태어나 사소한 일상마저 버거운 ‘전문 미약꾼’. 작은 신문사 기자로 잠깐 일하다 그만 두고, 작은 잡지사에서 일하다가 또 그만 두고, 글 쓰는 마케터로 사는 중
팔로우
최종진
'하이브아레나'라는 코리빙&코워킹 스페이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년 365일 전세계에서 서울을 찾아오는 외국인 원격근무자들, 그리고 제 가족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오작가
나에게 맞는 속도로 차근차근
팔로우
보빈
디자인하는 회사원, 일러스트레이터 - "서른 언저리, 지극히 평범한 어른이가 쓰고 그리는 삶에 대한 이야기"
팔로우
종이밴드 x 홍양
<종이밴드>에서 그리고 싶은 그림을 그립니다.
팔로우
김영주
에세이와 소설을 쓰며, 쓴 책으로는 <오늘의 온기를 채우러 갑니다>, <증발된 여자>, <모퉁이 빵집> 등이 있습니다.
팔로우
김강민 Salawriter
지금의 생각과 느낌을 글로 남깁니다. 생각과 느낌이 전해지니 또 글을 씁니다.
팔로우
장준우
셰프 & 푸드라이터. 음식 너머에 있는 맥락에 대해 이해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키만소리
키만소리(김한솔이) 남편과 2년간 세계여행을 하다가 출판스튜디오 <쓰는하루>를 만들었다. 지금은 여행자에서 작가,에디터, 출판사 대표로 살고있다. two_hs@naver.com
팔로우
귀리밥
아담하고 단단한 이야기를 쓰는 도란 작가입니다.
팔로우
김슬
독립 에세이 <9평 반의 우주>를 썼습니다.
팔로우
이시열
알고 마시면 더 맛있는 맥주, 과학자의 호기심으로 알아낸 맥주의 속사정을 이야기꾼이 되어 들려드립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