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온유 Nov 19. 2022

Ep.18 서점에서 내 책을 발견하다

커넥티드 독립서점 입고 완료



명동 롯데영플라자에 위치한 커넥티드 플래그십 스토어에 내 책이 입고 되었다.


사실, 입고 한 지 달이 지났지만, 커넥티드 서점의 내부 사정과 나의 일정 때문에 그동안 방문을 못했었다. 이번에 지나 가는 길에 우연히 방문하게 되면서 현장에서 내 책을 직접 만나 볼 수 있었다!


"과연 서점에 내 책이 꽂혀 있는 기분은 어떤 느낌일까?"


몇 년 전만 해도 까마득했던 일이었고, 여전히 내가 작가인 것이 낯설고 어색하지만, 책의 실물을 마주하니 이 아이가 나를 대변하는 것 같아 기분이 참 묘하고 뿌듯했다! ><

커넥티드는 독립 서점이지만, 이번에 을지로 지점을 개편하면서 태국 문방구도 운영하고, 인쇄소를 가지고 있어서 디지털 인쇄를 전문으로 하는 Print X 사업도 병행한다.


또한 커넥티드에 입고된 작품을 대상으로 매년 큰 북페어를 개최해서, 독립 출판 작가라면 꼭 거쳐가야 하는 곳이 아닌가 싶다!


혹여나 명동을 가시게 된다면, 커넥티드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해 보길! 다양한 독립 출판 서적과 소품 그리고 친절한 직원 분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 :)




매거진의 이전글 Ep.17 1인 출판사 대표의 별별 하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