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SHUN
예측불허한 삶이 그저 순풍을 타고 흘러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필명을 ‘슌’(順, 순할 순)이라고 지었습니다. 《약한 게 아니라 슌:한 거야》외 다섯 권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greenut
green+peanut=greenut, 초록땅콩. 느린 시간을 사랑하는 일러스트레이터 greenut 김혜련입니다. / Contact - greenut90@naver.com
팔로우
Blossom way
따뜻한 것을 좋아합니다. 좋아하는 것들을 그립니다.
팔로우
김명
.
팔로우
조현진
식물이 늘 궁금한 식물화가. 정원 및 식물 관련 기관과 협업하여 일러스트를 작업하며, 여러 매체에 식물을 소개하는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지은 책으로 <식물 문답>있습니다.
팔로우
쑤sue
나는 쑤다. 지금도 내일도 쭉!
팔로우
최예슬
<불안의 쓸모> ,<유연하게 흔들리는 중입니다> 를 썼습니다. 다정한 마음으로 성실하게 몸과 마음을 읽고 씁니다.
팔로우
Veraicon
옷을 디자인 합니다. '옷의 체온'을 연재합니다.
팔로우
남편덕후
Love always wins.
팔로우
에린남
내일도 저는 쓰고 그릴 거예요.
팔로우
Emma
조금은 촌스럽고 옛스러운 기억을 그림들과 함께 돌이켜 보는 이야기 '추억이 방울방울' 을 연재 중인 일러스트레이터 Emma입니다.
팔로우
단보
단보의 소소한 일기_[휴재] 쪽방고냥이 시즌1_끝 / 쪽방고냥이 시즌2_[쉼]
팔로우
밀키베이비
6권의 출간작가, 그림책 & 웹툰, 멀티미디어 예술가
팔로우
방바닥늘보
말과 글에 관심이 많고 언어의 세계를 탐험하는 것을 즐깁니다. 국어 사전 편찬 연구원과 출판 회사 편집자 등으로의 근무 경험을 바탕으로 언어유희를 살린 창작물들을 나눕니다.
팔로우
이소발
집을 꾸미고, 그림을 그립니다. 소소한 일상에서 나오는 감정들을 기록해두었다가 그림과 글로 만드는 중입니다.
팔로우
geniusduck
여행하며 먹고 그리는 일을 평생 하면서 살고 싶은 일러스트레이터. 길치이지만 음식점은 귀신같이 찾아내고 일러스트레이터지만 그림은 못그려도 된다고 생각하는 제멋대로 식탐오리.
팔로우
Sanghee Shyn
40대 워킹맘의 리얼라이프 잡다 에세이
팔로우
달다
깊고 느리게,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라문숙
오래 들여다보고 느리게 걷습니다. 새벽빛, 산들바람, 새싹, 옛이야기, 꽃봉오리, 웃음소리. 마른 잎, 붉은 열매, 속삭임 등을 씁니다.
팔로우
월요희비극
자발적 연재 프로젝트입니다. 희비극이라고 이름 지었지만 희비를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가급적 2주에 한번 월요일마다 발행하려고 합니다. 글_이진선 X 그림_한인애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