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643
명
닫기
팔로워
1,643
명
밍크
- 멍뭉이(대형견) 엄마/ 직업인이자 개인으로 평범하게 살기 위해 분투중이다
팔로우
LifeRpg
심리학, 영성, 소마틱스를 공부하는 직장인. '인생은 게임'이라는 관점을 통해 일상을 '플레이어(관찰자)'의 시선으로 바라보고 삶의 퀘스트를 해결해가는 과정을 연재합니다.
팔로우
예온
여행하듯 영화를 보고 영화보듯 여행을 갑니다. 그 시간에서 마주한 장면이 글이 되곤 합니다. 여운을 주는 영화처럼, 제 글도 마음에 오래 남았으면 하는 바람으로 글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건축수다
한국과 프랑스의 경계에 있습니다. 질문하기 위해 삽니다. 답을 내리는 건 그리 중요한 일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팔로우
망느리
망느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써니
써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달여리
서귀포에 살고 있습니다. 걷는 걸 좋아하나 봅니다. 그 과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유단단
단단해지기 위해 기록을 합니다. 기록이 모여 글이 되고 글이 모여 언젠가 단단해진 그날을 기대하며 오늘도 씁니다.
팔로우
뽀로예
청춘에서 마주한 소중한 순간의 조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박현수
박현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강현주
밴쿠버에서 캘거리로 산넘어 온 아기 엄마. 살아가는 모습, 그리고 예술과 심리 등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 있지요. 힘든 삶 속에서도 향기로운 모습을 찾아 나설 수 있어서 감사해요.
팔로우
Nia Choi
—-
팔로우
경쾌늘보
Slow life, slow runner 경쾌늘보입니다. 호주 남쪽에서 느리게 가며 마주하는 것들을 씁니다.
팔로우
라잎디
N년차 아침형 인간, 고요히 보내는 혼자만의 새벽시간을 애정하는 사람입니다. 많은 새벽을 담아볼게요.
팔로우
유하 박지선
디자인 캘리그라피, 위로가 되는 글과 그림을 그립니다.
팔로우
이매일
365 everyday 이매일. 오늘의 하루, 매일이 쌓여 내가 됩니다.
팔로우
호호호
공무원의 정체성은 이제 과거가 되었습니다. 공무원 관두고도 잘 삽니다. 아이들과 책 읽고 글쓰며 소소한 일상을 일굽니다.
팔로우
스텔라윤
사랑을 담아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몸과 마음을 알아차리며 살아갑니다. 모든 존재가 행복하기를, 평화롭기를, 자유롭기를 바랍니다 :)
팔로우
yeji
글쓰기가 참 어렵지만 그래도 쓰고 싶은 사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