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4
명
닫기
팔로잉
44
명
농호 상하이
상하이 반하나 안 반하나~ 반해버릴 상하이! 습한 건 싫지만 상하이에서의 하루 하루는 참 좋아요. 주관적인 상하이 관찰일지. 상하이의 매력을 많은 분들과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이글루
어디로든 굴러가는 천방지축 모난돌
팔로우
forever young
forever young의 브런치입니다. 먼훗날 지금을 좋은 추억으로 떠올릴 수 있도록 하루하루를 채워갑니다.
팔로우
여울샘
예술가, 치유자, 교사로 살아가고 있는 한 사람의 이야기입니다. 아이들의 내면이 회복되는 교실을 꿈꿉니다. 예술과 서클을 통해 교실 속 평화를 만들어 갑니다.
팔로우
어텀의 보랏빛생각
어텀입니다. 겪어왔던 삶의 조각, 아름다운 순간과 감정, 생각 등을 브런치에 담아 내고 있습니다. 요즘은 AI에 푹 빠졌어요:>
팔로우
소다
초등학생부터 스물 다섯살인 지금까지 줄곧 소설을 써온 자칭 스토리텔링 전문가. 제주 한달살기 에세이와 글쓰기에 대한 단상들을 쓰고 있습니다. 연애 인문학 글쓰기를 준비중입니다.
팔로우
쓰는정원
쓰지 않은 것은 휘발되기 마련입니다. 삶도, 사람도, 사랑도.
팔로우
꾸작가
시작은 엔지니어, 현재는 기획도 넘나드는 스타트업 마케터입니다.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찾아 도전하는 걸 좋아하며, 마케팅과 성장에 관한 가치와 생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이영실
시를 쓰다 스포츠 기획을 하더니 IT 패션 앱 마케터가 되었습니다.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인생, 낭만을 잃지 않으려 노력중입니다.
팔로우
흰다
한국에서 스타트업 마케터로 일하다 지금은 런던 럭셔리 업계에서 6년째 퍼포먼스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첫걸음: 취업부터 실무까지>를 집필했습니다.
팔로우
최혜원
남들이 가지 않는 길을 가려고 노력했고, 앞으로도 그럴 것 같습니다. 연결의 힘을 믿으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자고 꿈은 크게 잡았습니다 :)
팔로우
찌양
안녕하세요. 예술가, 찌양입니다. 저의 가장 순수한 모습을 어딘가에 담아두고 싶었습니다. 이렇게나마 만나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팔로우
앤지킴
본캐프랜차이즈클럽장 :: 기왕 할꺼라면 조금 더 즐겁게
팔로우
기획자 연주리
5년 차 PM입니다. 영상인식 AI를 서비스에 자연스럽게 녹여내는 일을 해요. 저의 서비스 기획 경험과 다른 서비스에서 배운 것을 브런치에 공유합니다.
팔로우
조인후
숫자 너머의 이야기를 봅니다. 기업의 과거-현재-미래를 한 편의 서사로 엮어냅니다. 인터뷰하고, 분석하고, 글로 풀어내는 것. 비즈니스 스토리텔러가 하는 일입니다.
팔로우
모아나로
다채롭고 싶은 사람이에요. 언어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영웅
취향과 브랜드를 탐구합니다. 콘텐츠를 기획하고 콘텐츠를 유통합니다. 『취향은 어떻게 계급이 되는가』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에월란
해가 갈수록 희귀해지는 한국의 농대생입니다. 2022년에는 체코에서 교환생활을, 2023년에는 독일에서 유엔 인턴 생활을 합니다.
팔로우
피치
20대에는 내가 할 수 있는 일에 최선을 다했어요. 그러면서 자연스럽네 잘하는 일과 좋아하는 일을 찾을 수 있었답니다. 30대에는 저만의 아이덴티티가 명확한 삶을 써나갈거예요 :)
팔로우
효닝
10년차 Product manager입니다. 세상을 이롭게 하는 서비스를 만들자는 비전을 가지고, 삶에 보탬이 되는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는 것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어요.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