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별책부록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미세행복수집러 Mar 22. 2020

도서 베스트 TOP 10(20년 3월 3주)

(눈에 띄는 책) 당신이 옳다, 더 해빙

혹시 옛날 "가요 Top 10"이라는 가요 순위 프로그램을 기억하시나요?

가요 Top 10에서 나온 생각의 부스러기~

「도서 베스트 Top 10」 지금부터 출발하겠습니다.



요즘 핫한 양준일~ 슈가맨 보고 넘 반가웠다!!



출처 예스 24


1위~5위

1위는 아동도서인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3편"입니다.

관심 갖고 보니 이런 책도 있었다는..

책 소개를 보니 <X맨을 잡기 위한 역사 여행 중에 위인들의 어린 시절 모습을 만나는 이야기>라고 함

13권에는 어린 이순신과 류성룡을 만난다는데 얘네들이 보통 아이들이 아는 듯. ㅋㅋ 



2위는 정혜신 작가의 적정심리학 책 "당신이 옳다"입니다.

<만성적인 '나' 기근과 관계의 갈등에 시달리는 이들을 위한 책>이라고 하는데

평점이 9.3점이나!!  

제가 전에 참석했던 독서모임에서도 이 책을 주제도서로 정했더라구요.

저도 이 책은 꼭 읽어보려고 합니다.


4위는  "페스트"인데요

"TvN 책 읽어 드립니다"에 소개되어 요즘 아주 하태 핫해~!! 입니다.

재앙 앞에 처한 인간 군상들의 모습~!! 지금 코로나 19라는 재앙에 처한 

우리의 상황에 딱 맞는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각자 맡은 자리에서 각자의 역할에 충실하자.

"인간의 연대와 연합이 재앙을 물리칠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던져 주는 책입니다.


6위~10위

    

6위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유튜버인 "흔한 남매의 안 흔한 일기 1권" 

저희 집에도 흔한 남매 책 1, 3권이 있습니다. 꽤 비쌈. 

애들이 다 봤다고 해서 당근마켓에 내놨습니다.

ㅎㅎ


7위 더 해빙

<부와 행운을 끌어당기는 힘. The Having> 

책 소개에 "불안이 사라지고 행운이 찾아왔다!"라고 쓰여 있던데

저자 이서윤의 프로필이 왠지 독특합니다.

<이서윤은 사주와 관상에 능했던 할머니의 발견으로 일곱 살 때 운명학에 입문했다. 할머니가 본 어린 손녀의 삶은 행운을 불러오는 운명이었다.. >

 

왠지 끌려서 바로 구매했어요. 재미있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20년 3월 3주차 「도서 베스트 Top 10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주도 '독서와 함께'
항상 섹시 하세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