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오얄
육아를 하는 딸 아빠의 따뜻하고 소소한 하루를 그림과 함께 써내려가 봅니다
팔로우
즐겁꾼
작은 남자 사람을 키우며 캠핑을 다닙니다.
팔로우
Blair
사소한 일상과 느낌을 글로 담습니다. 오래도록 글을 쓰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위시
기분 좋은 생활을 위한 라이프마인드 브랜드 NEAP을 운영하는 생활편집자. 시각디자인을 전공한 에디터, 작가이자 현재 브랜드 센템(sentem)의 기획자로 일합니다.
팔로우
UPPITY 어피티
2030을 위한 종합 경제 미디어 어피티입니다
팔로우
왕드레킴
왕드레킴의 브런치입니다. 13년 동안 아들 둘과 여행한 이야기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될 가족여행을 함께 나눠요.
팔로우
기록과 산책
<기록과 산책>은 전소연teeyang의 퍼스널 브랜드로 계절을 산책하고, 일상의 소소한 순간을 사진과 그림, 글로 기록하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미니멀리스트 상희
그때그때 쓰고싶은 글을 씁니다. 주로 여행, 일상, 단순한 삶의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일단하는 킴제이
지구별 노마드. 나를 아는 것이 내 직업
팔로우
무과수
어루만질 '무', 열매 맺는 나무인 '과수'를 더해 만든 이름은, 가진 재능을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데 쓰고 싶다는 뜻을 담고있습니다.
팔로우
이승희
숭 / 질문 있는 사람 instagram @2tnnd
팔로우
이작가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해요. 언젠가 허락이 된다면 책을 출간하는 게 꿈입니다. 그럼에도 삶은 즐거워야하므로 작가의 꿈이 저를 힘들게 하지 않도록 부지런한 배짱이 작가가 되고 싶어요.
팔로우
Goodsoozin
반짝이는 햇살이 부서지는 바다, 파도에 매료되었습니다. 서핑을 좋아하고 글을 씁니다. 어쩔 땐 마케터로 불리기도 합니다.
팔로우
꿘녜
무색무취 인간이 쏘아올린 작은 취향기록, 에세이 <취향의 기쁨> 출간(21.10.20)
팔로우
기록하는 슬기
이슬기 (李瑟記) / 記록 하는 슬記 / '기록'을 남기고, '마음'을 나누는 일을 오랫동안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기록친구리니
삶이 흔들릴 때마다 ‘틀리고 바보 같은 일일지라도 시도를 해보라는, 누구도 아닌 자기의 걸음을 걸어가라’는 키팅 선생님의 가르침을 가슴에 새기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문희정
두 아이를 돌보며 글을 씁니다. 기록하지 않으면 사라지는 시간에 대해서 쓰고, 오래 두고 읽고 싶은 책을 만듭니다.
팔로우
룰루랄라맘
16년의 조직생활을 마치고 지금은 쌍둥이남매 메인육아 담당 3년차 전업맘입니다. 조직생활 동안의 쌍둥이남매 육아 이야기와 전업맘으로 쌍둥이남매 육아 이야기를 풀어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이재이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 보내는 미니멀리스트이자 집 생활자입니다. 집에서 가볍고 편안하게 살아가는 일상의 모습을 씁니다.
팔로우
경계성미니멀
경계성 미니멀ㅡ의도치 않게 미니멀 라이프에 근접해 있습니다. 20평을 줄여온 작은 집에서의 심신이 편안한 미니멀 라이프, 공유합니다.
팔로우